안녕하세요 타나에서 서식중인 113(곧114 90%인..)쉐체 불구입니다. 스샷은 없구요 나중에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쉐체초반육성 경험을 적어볼까 합니다. 뭐 대단한건 아니구요^^;;

 

우선 고갱님이 쉐체3차가 됐다 칩시다. 아놀을 잡던~ 마그마링을 잡던~잡을 무조건 5를찍어서 리프를 5를 만듭니다. 그리고 파이어링 5를 배웁니다.

 

스탯을 재분배를 하시고 덱스110 인트60(버프+장비포함)을 맞추시고 어질70바탈60을 하시던 바탈100 나머질 어질을 하시던 고갱님의 자유입니다.

 

 

장비는 대충~라모(카드는 엠통 늘려주는걸로 하시고) 갑바는 익시드갑이나 아무거나 입으셔도 됩니다. 방패는 쁘띠나 칼치방패 걸칠것은 이뮨(대행자라면 좋겠지만 아니어도 문제는 없습니다) 신발은 베리언트나 베릿신발(필자는 9하렙샌들을 신었슴다) 악세는 텔악세하나 풋사과 무기는 쿼드 또는 트리플 매리셔스 무기. 반드시 망고가 아니어도 상관없구요 쿼드매리나이프여도 상관없습니다.

 

 

모든 준비가 끝나셨으면 약간의 약과 트랩을 들고 노그로 가세요

 

...............................

 

라고하면 글을 쓸 필요가 없었겠죠

 

여기서 이제 라그에서 받은 문어던전 출입상자나 110렙달성 보상템을 쓸시간이 온겁니다. 아 갑자기 글쓰기싫어지는게 타나오던1층에 누가 고목풀어서 호문하고 크리죽었음...

 

호문방목사냥이 불만이면 직접 뭐라하던가 아님 신고를 때리던가 할것이지...치졸하게 모르게 고목풀어서 테러나 하고....-_-;;

 

 

 

 

ㅠㅠ 말랑도로 갑니다.

문어사냥용 꼬챙이를 들고(이벤트로 받은거나 아니면 개다래2개로 사야합니다) 11시에 던전입구로 들어가서 12시의 불가사리한테 말을 걸어서 던전으로 들어갑니다. 그러시면 1시간짤 던전이 생깁니다.

 

들어가시면 5,7,3,9시 방향의 워프가 있는데 그쪽으로 들어가서 문어다리를 잡아줍니다. 파이어링 트랩을 80~90번 까시면 하나 잡을수 있습니다. 그렇게 4개를 다잡아주시면 12시에 워프가 생깁니다.

 

들어가시면 괴씸한 문어(보스)와 문어졸개들이 소환됩니다. 문어졸개들이 계속해서 소환되는데 일정시간마다 무한으로 소환되기때문에 양이 장난아닙니다. 그리고 맞으면 뎀지가 몇초후에 뜨기때문에 몸으로 버티면서 깔겠단 생각은 버리시고 무빙으로 까시기 바랍니다.

 

 

113쉐체 기준으로 프리미엄20%+타나20%으로 1시간 시준으로 20%좀 넘게 올렸습니다. 20~25%정도...문어던전 하루 사냥하면 광렙할수 있을겁니다.

 

주의사항:괘씸한 문어 워볼이 방당 5천씩 빠집니다.(수갑안입음) 3만룬나도 못버틴다하니 문어사정거리안에 들어가지마시고...

 

제 원킬기준이 골피버프+익시드갑에 그레이트풀링 끼고 덱스110맞추고 6200에 원킬 뽑았습니다.

 

문어졸개 경치가 3000에 1500으로 나와있네요^^;;

좀더 많이 몰린걸 찍었어야했는데 스샷찍다가 죽을거 같아서 안전빵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벤트로 받은 통행증이 있다면 가보시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글은 추후에 스샷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구요...불쌍한 이글에 추천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굽신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