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노점 알바와 상인캐릭의 노점을 동시에 이용할 때 문제가 있습니다.
한 계정에서 노점 알바생을 이용해 판매노점을 열고,
다시 같은 계정에서 상인캐릭터로 노점을 또 개설하면,
노점 등록한 물품이 아이템 거래현황에 나오지 않습니다.

아마... 추측하기로는 아이템 거래현황 서버 동작할때
계정 단위로 노점상태를 읽어오면서 두 개가 겹쳐 씌워지는 것 같은데..
알바 노점은 캐릭터노점과 따로 등록하거나...하는식으로 수정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2) 알바 개설 캐릭터가 자신의 알바노점을 볼때 UI가 다릅니다.
아마 '철회'를 위한 UI 버튼을 만들기 위해서였겠지만..
자신이 개설한 알바노점이 다른 모양으로 출력되는점은 은근히 불편합니다.
우선.. 노점개설 직후.. 시각적으로 제대로 등록이 되어있는가 확인하고 싶어도
다른 캐릭터를 동원해야 하는 점이 번거롭습니다.
또한 노점 탐색 도중 자신이 개설한 알바 노점을 열게되면
우클릭, ESC로 닫히지 않고 닫기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야 하는 점도 귀찮습니다.
굳이 반드시 소지창 모양 UI로 만들어야만 할 이유도 없을텐데..


3) 알바 노점에서 물건 구매시 바로 소지창으로 들어왔으면 합니다.
노점 개설자에게 수입이 로덱스로 배송되는건 뭐..이해할 수 있습니다만
구매자에게까지 굳이 우편배송이 되어야 하나는 의문입니다.


4) 알바 구매노점에서 물건 구입시 구매품 일괄 수령이 가능하도록 수정희망합니다.
극단적인 예를 들어... 별모래나 화살 같은 가벼운 물품을 알바 구매노점을 열었을 때
악의적으로 딱 한 개씩만 판매한다면.. 훌륭한 테러가 됩니다.
어차피 노점 개설시에 무게 체크를 한 번 하게 되는데...
노점 철회 때 한 번에 모아서 받게 하는 방법도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