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16 1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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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그제로 이후 본서버 개편된 것들인벤에서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다는 쪽지가 날아와서 이쪽에 글을쓰고 자유게시판 눕글에 링크 합니다. [공지] 8월 21일(화) 전 서버 임시점검 안내 (완료) 일부 아이템의 마법데미지 감소 옵션이 중첩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포링 전투 방패' HP 회복 효과가 잘못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임시점검 보상NPC 가 적용됩니다. 2018년 7월 12일 (소통이 되니 정말 신나네요!) [이벤트] 2018 점핑 사전예약 이벤트 취소 기능 추가 안내http://ro.gnjoy.com/news/notice/View.asp?BBSMode=10003&seq=6982귀속이긴 하지만 한캐릭 만들어 두면 지원 장비로 만렙 찍는데는 전혀 지장없는 장비지원으로 보입니다. 점핑 한다는 이야기에 있는 슬롯 다써서 부계정에 캐릭터 신청하신 분들이 대부분일거라 생각됩니다.(저 또한 그렇습니다.ㅋㅋㅋ) 사전신청이 시행된후에 슬롯확장과+장비지원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기에 정보만 알았더라면 본계정에 신청할것을 부계정에 신청한 사람이 상당히 많을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정도의 장비 지원이라면 신규유저가 되었던 복귀 유저가 되었건 여태까지 그라비티가 펼친 복지정책적인 지원 부분으로서는 역대 최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만한 기회라면 좀더 플레이어가 시간을 투자해 게임 플레이를 위한 노력도 아낌없이 할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가 아닌가 하는 생각에 아쉽기도 하고 이 기회를 그라비티 회사에서도 신규 복귀유저로서도 좀더 유용하게 활용 했으면 하는 마음에 미리 신청한 사람들에 한하여 재선택의 기회가 한번 주어지는것도 회사와 유저 양측에게 매우 좋지 않을까 싶어 글을 남깁니다.! 하모니 옵션 변경!을 재변경! 한결과는 매우 성공적! 레노바티오 에서 초당 500 회복을 여러 유저분의 이의제기로 초당 1000 회복으로 변경된결과 하모니를 악세자리 고정 사용시 이전 레노바티오 발동에 전혀 꿀리지 않는 매우 좋은 효능을 보였습니다! 실험 결과에 대한 본인글 http://www.inven.co.kr/board/ro/1952/256775?my=post 2018-05-16(공지사항) → 아크비숍 스킬 개선으로 관련 직업군의 스킬이 초기화 됩니다. → 아크비숍의 스킬 개선에 따라 일부 아이템의 옵션이 변경됩니다. [펜던트 오브 하모니] 기존 :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오토스펠 레노바티오 1레벨 발동. 변경 :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5초 간 1초마다 HP 1000씩 회복. -마검으로 양거촌 사냥이 기존처럼 유지될지는 실험 해봐야 알것 같지만... 발동 확율 건드린게 아니면 이전보단 못해도 어느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부디 테스트 결과가 좋게 나왔으면 합니다. -시야패치 관련- -2018년- [공지] 5월 2일(수) 전 서버 정기점검 안내 최대 줌 상태가 맵 이동 및 재접속시에도 유지되도록 개선됩니다. (팔척뛰기님 의견1-19) http://ro.gnjoy.com/event/2018/07/0713_ro1_3quarterPromotion/(2018년 7월 18일) -- 에피소드 업데이트가 16.2 테라 글로리아 이후로 무려 1년 10개월, 2개월 더 있으면 2년이 넘어가는 세월동안 한번도 없다. -- 지터벅이라던가 게펜마법대회는 좀 빠른 시간 내에 되돌려놨는데 찰스턴만 답보상태인건 대대적 개편이 있는건지, 아니면 그냥 닫아만 놓고 노시는지? 그리고 이 패치 좀 빨리 해줘야 되는 게, 미케닉 장비 인챈트 재료가 다 여기서 나오는거 알고는 있는 부분? 하긴 알았다면 장기간 안 내버려뒀겠지? 더니 그 방안들 다 어디로 실종되셨는지? 5. 2018-05-16 공지사항(아크비숍의 스킬이 개선됩니다.) 전능님 댓글(독종님 게시글에 달린거 보고 추가) 1. ![]() ![]() -2018-04-25 그라비티 공지사항- 게임 뷰 확장 기능(줌아웃 기능)이 개선됩니다. → 화면을 줌 아웃하여 +3셀 만큼 멀리볼 수 있습니다. → 게임 설정 메뉴, /zoom 명령어, 또는 Alt+y키를 눌러도 활성화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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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낙퀘중심의 레벨업은 돈이 되는 잡템 앵벌이 되지 못하기에 레벨업에따른 제니 소득이 하향2. 원하지 않는 전맵 달리기의 강요(굳이 낙원단퀘스트로 인한 전맵 뻉뻉이 달리기가 좋아서 할사람은 거의 없다고 봅니다.)즉 레벨업과 제니소득의 균등분배가 전혀 이루어지질 않고 있습니다.(무자본이 쉐도우 체이서의 수동스틸에 의존한고래섬 앵벌과 연료통 앵벌을 하게 만드는 주범이라고 봅니다.)이건 렙업을 제외하고 단순히 제니를 벌 목적의 요량으로해야만 하는 노동에 가까운 작업이죠.레벨업과 제니소득이 일정분배를 맞추었을때지루함의 요소를 많이 제거해줄수 있다고 봅니다.정리하자면1. 경험치&드롭율 패널티 기존15->25로 완화( 플레이어가 몬스터를 잡을때경험치는 +6렙부터 감소하기 시작하고드롭율은 +4레벨 이상일때 감소하기 시작하죠이건 꽤 심각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플레이어가 몬스터를 무난히 잡기 시작하는건몬스터보다 5~10렙정도 높을떄(특히 장비성능이 낮을수록 심해짐)인데정작 잡을만 해지면 경험치 드롭율에 패널티를 받기 시작히지요.)2. 파티 균등 시스템 15->20으로 완화(앵벌 목적으로 20렙이상 차이가 나도 버티는 사람을 구분하기위함)3. 1~125 구간의 레벨업 필요경험치 절반으로 감소낙원단 전맵 뺑뺑이에 의존하지 않고할당량 채운다고 10개이상을 일일히 깨야 하지 않아도 적당하게 일반사냥만을 즐길수 있게끔해서 정말 게임을 한다는 기분이 들게 해줄수 있었으면 합니다.낙퀘 마라톤 뺑뻉이 며칠 돌다보면 게임하는게 아니라 일하는 느낌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