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파이어댄스의 개인적인 개선되길 바라는점


첫번째 문제점 - 스킬범위
   
일단 범위가 7x7 이며 거의 근거리라도 봐도 무방하다 체력 방어가 매우약한 리벨리온으로선 강한몹이나 보스 전에 가까이 붙어서
사용해야하는데 이점이 매우 힘들다 범위사거리를 최소 9x9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길로틴 크로스 롤링커터도 현재 범위가7x7입니다 롤링은 근거리스킬이고 파이어댄스는 원거리인데 
서로 같은 7x7 범위이면 원거리 근거리 나뉘어질 이유가 없지안나요? 
 범위를 늘려 줘야한다.

 ★두번째 문제점 - 데미지 스킬계수

 아무리 이렇게 저렇게 고가셋팅을해도 타스킬 타직업군보다 매우약한 데미지다
 스킬계수 데미지를 늘려줘야 할 것입니다 

 ★세번째 문제점 - 플레어 댄스 쉐도우 및 스킬 후 딜레이

최근에 새로나온 플레어 댄스 쉐도우셋이 있습니다 이게 문제가 참많습니다 일단 스킬 후 딜레이를 많이 챙겨야하는 파   이어댄스에
 셋트옵션중 스킬후딜레이가 없습니다 다른 직업 몇몇은 스후딜셋트옵션이 있습니다
 플레어댄스 쉐도우셋 옵션을 바꿔주던지 부위를 다르게 만들어주던지 해야합니다 부위도 정말 애매합니다 
 슈즈 이어링 펜던트 이렇게 셋트인데 부위가 이게 정말 애매해서 페니트레이션셋도 낄 수없고 뭐 다른 쉐도우를 착용하기 불편합니다 플레어댄스 쉐도우 개선이 필요하고 데미지 챙기기도 힘든데 높은 스킬 후 딜레이를 요구하는 파이어댄스 는 스후딜 장비를 몇부위 챙기면 그만큼 데미지를 포기해야 합니다 스킬 후 딜레이 공식도 개선 해줘야 합니다.

 ★네번째 문제점 - 힘든연사

 롤링커터는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스킬이 나갑니다, 파이어댄스도 롤링커터 방식으로 누르고있어도 자동으로 나가     게해주셔야합니다 키보드 부서질것 같아요 정말 손가락도 힘들고요 
 파이어댄스도 롤링커터처럼 스킬키 누르고있으면 자동으로 나가게끔 해주십쇼 

 ★다섯번째 - 리치스코인 제니소비량

 리치스코인 사용시 제니소비량 감소 플래티넘알터를 자주 사용하는 아니 필히 사용하는 리벨리온으로써
 리치스코인 제니소비량 100제니에서 10제니라도 줄여줘야합니다 은근히 돈 제니소비 심합니다

 ★여섯번째 - 스위티카드 sp소모

 스위티카드가 유일한 파댄 증뎀이 가장 큰 카드 입니다 하지만 이걸 무기에 두개 착용 하였을 경우
 개당 sp소모 25%증가 두개합 50%가 늘어납니다 파댄 연사를 하다보면 sp가 금방 바닥나는데
 그냥 순삭입니다 아예 없애달라고 하면 그라비티는 그렇게 해줄 것 같지않아서 
 개당 한 10%~15%로 감소 시켜주셨으면 합니다
 다른곳에서 파댄 증뎀을 거의 챙기기 힘드니 카드라도 개선이 필요합니다

 가뜩이나 우울한 확장직중 하나인데 3차 4차나올때 외면되지않게 개편좀 해주세요
 너무 라운드트립에만 몰리지 않고 파이어댄스를 비롯해 라이플 런처등
 많은 개선이 시급하고 
 
 ★추가적으로 스킬 이펙트도 3차직업군 처럼 바뀌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