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인벤에 글을 작성할 때는 진행하고있는 상황들에 대한 공유가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유니크길드가 복사버그 당사자인 도피오 외 단1명도 연관이없다는 글을 쓰는바람에

저도 어쩔 수 없이 글을 작성하게 된 점 이해해주세요.


이 사태가 마치 대형길드라고 하는 이카루스 vs 유니크 구도로 가는것 같아서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만

복사버그로 인한 피해자 vs 일부 유니크길원들 로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유니크 전체 길원이나 연합내에서 단체로 버그를 악용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저 많은 복사아이템으로 혼자 단독으로 이득을 취했다고도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반드시 공범이나 혹은 묵인해주는사람이 있을거라고 생각했고, 공범이나 묵인은 아니더라도 사용된 아이템이 공성관련된 아이템일 뿐만아니라, 저 수많은 복사아이템으로 만든 최상급아이템으로 무장하고 수요일. 토요일. 일요일 공성에서 갑자기 전력이 급상승했던 시기가 도피오가 주장하는 복사를 알았던 시기와 얼추 비슷한 시기인 듯 합니다.

그 캐릭터로 인해 직 간접적으로 피해를 본 건 부정 할 수 없겠지요.


같은 명의의 계정일 뿐인데 아이템만 왔다갔다했다고 블럭먹은계정이 있다고 했었는데,

그 캐릭으로 대축을 300~400개씩 팔고, 돈까지 받았으니 블럭먹었겠죠. 그캐릭으로 대축을 받았으니까요.


거기에 전수조사가 확실하게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확신하는 이유가, 저희길원이 찾아낸것도 있겠지만

저번 버섯사건때도 마찬가지였고, 그라비티가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하는 능력이 크게 부족한걸로 판단됩니다.

이 내용은 글 말미에 작성하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면


1. 본인명의인데 관련없이 블럭먹었다고 주장하는 계정(이 외에도 아직 남아있을거라생각합니다)

하이지모험가_7E88 = 학대 = 유니크계정



저희길원에게 대축 몇백개를 팔며 서비스로 뒷자리는 깔끔하게 할인까지 해준 복사범과 복사범을 도운 캐릭입니다.



 << 블럭명단에 버젓이 나와있네요




2. 하이지모험가 = 학대 (같은계정입니다) 누가 사용했는지는 밝히지 않겠습니다.


 



3. 학대의 소속길드는 유니크의 공성길드인 드랍쉽 길드이며, 해당 캐릭으로 저희 길원에게 대장장이의 축복을 몇차례 걸쳐 판매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대장장이 축복은 구하기 매우 힘들었던 상태였으며 저희 길원은 바보같이 감사해하며 거래를 했죠. 그리고 지웅 외 1인이 거래한 내역.




먼저 지웅(복사범) 이 판매했던 대장장이 축복에 대한 금액(농협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대축을 거래한 다른 이름의 계좌. (실명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저도 아는사람이기도 하고 제 목적은 유니크길드의 비난이 아닙니다)(또 물타기니 헛소리하면 전체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결론적으로, 해당 인원이 몰랐건, 알았건, 계좌를 빌려줬건 이득을 취했건 그건 관심없습니다.

어차피 판단은 제가 아니라 그라비티나 공신력있는 기관에서 할거라 생각합니다.



유니크에서 주장하는 개인의 일탈이라고 주장하기에는 하루만에 반박증거가 수집되고있는판국에


아직도 저희길드는 연관이없이 나머지인원이 힘들어하고있으며, 지나친 억측과 추측이라는 말을 

더는 말씀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분명히 제가 처음 글을 썻을 당시 대부분은 몰랐겠지만

분명히 이득보거나 관련된 사람이 있을수도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거기다 해당되는 지웅이라는 사람이, 베이거래는 가족명의로 판매했던 증거 또한 수집했습니다.

아마 본인말로 연간소득이 높으니 세금회피목적으로 차명계좌로 거래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이건 국세청에서 할 일이지 일개 개인인 제가 할 일이 아니니까요.



그리고 그라비티 또한 이 글을 볼 거라고 생각합니다.

기존 DB가 있다면 2주동안 증거자료를 수집하기위해 해당 캐릭터를 관찰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데이터를 분석하면 될 일을 왜 그 캐릭이 뭘 하는지 눈으로 확인해야합니까?


DB내 복사했던 아이템도 분석할 줄 모르고, 어디로 흘러갔고, 그 전체적인 흐름을 볼 줄 모르기 때문에 아직도 멀쩡하게

블럭되지않은 계정들이 있다는걸 이미 확인했습니다. 확실하게 조치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움직이기도 하겠지만, 그라비티는 전수조사라는 말같잖은 장난질은 앞으로 하지않았으면 합니다.

유저들이 눈으로 보고 확실하게 납득할 수 있게 움직이는게 먼저 아니겠습니까?


저는 못믿겠습니다. 그래서 움직여보려고합니다.




추가로 복사범이 거래했던 나머지 피해자들의 제보를 받습니다.



*복사범으로 인해 발생된 피해를 수집하고 대응하기 위함이며

이는 개인을 비난하기 위한 내용이 아님을 미리 밝힙니다.



지웅 : 농협 3561250354503 계좌로 주로 거래했습니다.

대축 풀페니 풀템페 기타 아이템들을 복사해서 주로 판매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아이템베이로도 거래하였습니다.


지강원 : 아이템베이 명의의 계좌로 주로 풀페니.대축.제니등을 판매했습니다. 가족명의로 추측됩니다.

아이템베이 거래 내역중 최근에 해킹이 아닌 비정상적으로 거래되어 블럭되셨던 분들의 거래내역이 대부분

이 명의와 지웅의 아이템베이 아이디로 추측됩니다. 피해자들의 제보 받습니다.


하이지모험가 , 반다인, 에스프레소도피오 와 거래했던 사람들의 제보도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근에 블럭당해서 고생하셨던 유저분들


http://www.inven.co.kr/board/ro/1952/302242?name=subject&keyword=%ED%95%B4%ED%82%B9%EB%A8%B8%EB%8B%88


해당 비 이상적인 제니 거래로 피해받은 분들은 아이템베이를 통해 상대방 거래자 확인해달라 요청하시면



이런식의 답글이 옵니다. 복사범이 수많은 제니를 판매한것으로 보이며, 해당 증거를 수집중에 있습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