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섭입니다. 라비 사냥 중에 어느 아크메이지분이 파리로 나타나서는 레인 오브 크리스탈을 뿌리고 탐욕을 한 뒤에 사라졌습니다.


처음엔 안보였나 싶었는데 이게 두 세번 반복되보니 봇 아니면 안보는구나 싶은 생각에 메시지를 넣어봤습니다.


귓말엔 반응을 하시더군요. 사냥 중인데 저를 못보신 것 같다고 했더니 스킬 범위가 넓고 화려해서 못 본 것 같다고 미안하다 하셨습니다.


그럴수도 있겠지 하고 넘어가려는데 라비 사냥 1시간30여분간 그 분은 계속 그랬습니다.


파리로 뿅~ 레인 오브 크리스탈!! 드레인 라인프, 프로즌 슬래쉬! 탐욕 하고 다시 파리!!


마주친게 몇 번인지 정말... 동영상은 언제 마주치게 될지 몰라 안찍어놨는데 웬걸요...


스샷은 여러장 찍을 정도로 아주 자주 보이더군요... 동영상 찍었어도 5분 안에 2-3번은 찍었을 빈도로요.


그럴수야 있습니다. 못 보고 할 수도 있고, 인지 못 할 수도 있죠 뭐.


그런데 맵에 몬스터가 없어도 일단 스킬을 날리고 탐욕을 하는 모습은 확실히 매크로더군요.


혹시나 누가 봇 신고 하거나 의심하면 대답은 할 수 있게 컴퓨터 앞에 앉아서 말이죠.


제니 벌려고 매크로 설정 해서 남들한테 피해 끼치며 그러느니 차라리 뭐가 됐든 나가서 알바하고


매냐든 베이든 ㅈㅇㄱ 거래 하시는게 훨씬 이득이 아닐까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