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 스킬의 지속시간이 늘어남으로

어떤 벨런스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아니면

버프스킬 계통 지속시간은

최소 3분은 됐으면 좋겠습니다.

처음으로 화스를 키워봤거든요.

무지성 평타사냥 이나 하려 했는데

카트부스트, 웨폰퍼펙션 - 1분
멜트다운 - 2분
오버트러스트 맥스 - 3분
고성방가 - 5분
....

시간차도 제각각 인 편이고,

여기에 혹시 발두르나 연마 같은

소모성 버프까지 쓰고 이런다면

10개 20개 떠있는 버프창만

쳐다보느라 짜증이 나고 귀찮네요.

물론, 민블이 무슨 30분 지속 된다거나

이런 일이 일어나면 사냥 시작때

타직업군 버프 한번 받고 하는걸로

풀 유지하는 방식이 될테니

너무 길거나 벨런스에 문제가 있게

할 수야 당연히 없겠죠.

엠소모를 지속시간 증가에 맞게

비율적으로 증가 시킨다음에

최소한 3분 정도는 다 됐으면 좋겠네요.

특히, 셀프버프만 가능한 스킬이

너무 짧으면 편의성만 불편할뿐

게임재미에 전혀 좋은 영향이 아니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