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Rain클랜입니다.

Fish 서버 말기부터 쭉 이어져 온 클랜이 어느새 햇수로 6년차가 되었습니다.

나름 오래 되다보니 내부 사람들끼리 모여서 술도 한잔하고 펜션도 가고 그렇게 놀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클랜 운영에 잠시 손을 놓고 있다가 다시금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해보려 합니다.

현재 클랜 인원은 40명 정도 됩니다. 실질 활동 인원은 그보다 조금 적습니다.

클랜이 오래된 만큼 사람들이 고여있고 그들끼리 친해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절대 신입을 방치해 두지는 않습니다.

오래된사람들끼리 오랫동안 유지되었다는건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랑 같이 스타크래프트를 즐기실 유저분들을 모십니다.

클랜 나이대는 20대 초반 ~ 30대중후반 정도로 구성되어있으며 평균나이대는 20대후반입니다.

컨텐츠는 100% 밀리로 구성되어있으며 공식 컨텐츠만 없을 뿐

빠무 팀플 유즈맵 등은 그냥 재미로 즐기기도 합니다.


분포 실력대는 A가 평균이며 밑으로는 d,e 유저분들도 계시고 위로는 S 유저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너무 점수대가 높으신 분들은 어울리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만, 누군가를 가르치고 실력을 끌어올리는걸 좋아하시는 고수분들이라면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또한 C이하 유저분들께서 배우러 들어오시면 얼마든지 A수준까지는 끌어올려드릴 수 있습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활동해 주실분들은 언제든지 아래 카톡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n9EFVz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