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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1-24 1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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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0패치노트 협동전 부분만 펌노바
_마스터: 전투 유닛 체력 재생 10초 동안 아무런 피해를 받지 않으면 체력이 재생되기 시작됩니다.(원래 3초) - 스투코프 __감염된 코브라 ____체력이 20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____비용이 200/150에서 225/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____사거리가 6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스투코프의 군수공장 유닛들의 성능이 현격히 떨어져서 이번 패치를 통해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감염된 코브라의 가스 비용을 33% 감소시키고 그중 일부를 광물로 돌려 총비용을 조율했습니다. 또한 감염된 코브라의 체력을 증가시켜 감염된 보병 뒤에서 더 오래 생존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__감염된 공성 전차 ____체력이 160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____비용이 200/125에서 200/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____감염된 공성 전차가 민간인과 부대원을 소모하면 탄환을 생성함과 더불어 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____새로운 능력 추가: 굴 파기 ______시야가 확보되고 점막이 깔린 원하는 새로운 위치로 이동합니다. 개발자 의견: 감염된 공성 전차 또한 추가 체력을 통해 생존력을 증가시키고, 감염체를 소모하여 치유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공성 전차가 어려움을 겪어온 한 부분은, 전방의 감염된 보병들이 모두 죽었을 때 공성 모드로 홀로 남겨지면 전투에서 탈출하기 어렵다는 점이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능력을 통해 감염된 공성 전차는 전투에서 재빨리 탈출해서 다른 부대에 합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__망막 증강 ____해병과 부대원의 사거리가 1만큼(2에서 감소) 증가합니다. 개발자 의견: 감염된 코브라의 기본 사거리 증가와 더불어 이 변경을 통해 감염된 코브라가 감염된 보병들 뒤에서 안전하게 공격을 펼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__해방선 구름 분산 ____공격이 주 대상에게 달라붙고 주 대상이 움직이면 대상 주위의 적들에게 범위 피해를 줍니다. ____이 형상에서의 피해 감소량이 90%(기존 75%)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이 변경을 통해 감염된 해방선의 효율이 전반적으로 높아지고 업그레이드했을 때에는 훨씬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__마스터 점수가 재작업되었습니다. 개발자 의견: 스투코프에게는 자신의 유닛들의 체력 재생률을 높이는 마스터 범주가 있었습니다. 이는 스투코프의 기계 유닛을 돕기 위한 의도였는데 저희가 기대한 결과로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를 군수공장과 우주공항 유닛들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새로운 마스터 범주로 대체하였습니다. 또한 일부 마스터 업그레이드에 변화를 주어, 더욱 흥미로운 선택이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기계 유닛 상향과 더불어 이러한 효과를 받는 유닛들이 스투코프의 강력한 도구로 사용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자가라 __맹독충 둥지: 맹독충 생성 ____30초마다 최대 4회 충전됩니다. ____최대 4회 충전됩니다. ____맹독충 생성에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개발자 의견: 이전에는 플레이어가 보급품 한도에 가까웠을 때 이 능력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고 4마리 미만의 맹독충만 생성되어 결과적으로 일부 맹독충이 낭비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재사용 대기시간 주기 동안 보급품에 여유가 생길 때마다 맹독충을 최댓값만큼 생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토론장에서 이 능력을 개선할 방안 중 하나로 이와 같은 제안을 접했고, 매우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하여 이번 패치를 통해 이를 게임에 반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퍼온곳 http://www.playxp.com/sc2/lotv/view.php?article_id=5526991#!0 노바가 조금 너프됬고 스투코프는 상당한 재설계지만 전 그냥 땡해병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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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이너와 아르타니스의 명장면중 하나
10년째 와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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