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들의 친목 클랜 Nos에서 클랜원을 모집합니다.

 

 

I. 간략한 소개 

0. Nos클랜은 워3시절 Nes와 Cos클랜의 합병클랜이고 Nos의뜻은 스페인어로 우리라는뜻입니다.

1. 워3부터 이어온 장수클랜들 중 하나입니다.

2. 현재 클랜 내에 다수의 그랜드마스터, 이외 다수의 마스터유저들과 상위 다이아 유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클배 및 각종 이벤트 진행시에 클원의 실력보다는 참여하고자하는 열의를 보고 출전시키므로 원한다면 언제건 다양한 출전기회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4. 클랜내에 외국인 회원이 다수 있으며 접률이 좋아 회화연습의 기회가 무궁무진합니다. :D

5. 클원간의 개념있는 위계관계가 정립되어있어 동생의 입장에서건 형의 입장에서건 즐겁게 어울리고 화목하게 지낼 수 있는 클랜이라고 자부합니다.

6. 현제 정기클배로 SpC(금), NWP(토), aLive(일)클랜과의 정기클배가 잡혀져있습니다.

7. SMT시즌4 1부리그 플레이오프진출, OPSL우승, 클랜경진대회우승을 하였습니다.

 

 

 

II. 가입제 

모든 가입제의 기본 요건은 성인 이상인 자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1. 실력제

- 개인전 마스터리그이상(그마제외)

  테란300위↑

  프로토스600위↑

  저그600위↑

- 각종 대회 진출 혹은 수상경력 참고

- 위 요건을 충족했을시 3판 테스트를 치르게 되며, 이후 테스터와 운영진간의 논의를 거쳐 합격여부를 결정

 

 

III. 찾아오시는 길 

1. 클랜 채널 : Nos

2. 클랜 마스터 : Rainydays

클랜 부마스터 : NoSMori

클랜 운영진 : Hexia, Expert, Prologue, GeniusLee, Summit

클랜 홈피관리자 : 없음

3. 클랜 홈피 : http://cafe.naver.com/sc2nos

 

 

 

IV. 마지막 당부의 말씀 

온라인이라 해도 오프라인 지인들과 같은 정도의 정성과 예의로 서로를 대하고, 즐겁게 함께 게임을 즐기길 원하시는 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부디 많은 좋은분들 함께해 주셔서 더욱 화목하고 활발한 클랜 이어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