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영웅 변신 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입니다.

 

많은 계승자님께서 기다려 주셨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버전 베타 서비스가 오픈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더불어, PC 버전 베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궁금해 하실만한 내용에 대해

아래 FAQ를 작성하여 안내드리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이용이 되시길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PC 버전 베타 서비스는 어떻게 다운로드 하나요?

2. PC 버전 베타 서비스 설치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3. PC 버전 베타 서비스가 실행되지 않고, 시스템 오류 팝업이 나옵니다. (7/29 00:55 내용 추가)

4. PC 버전은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7/29 00:55 내용 추가)

5. PC 버전 베타 서비스에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6. Windows 외 다른 OS도 사용할 수 있나요?

7. PC 버전 베타 서비스에서도 인게임 결제가 가능한가요?

8. PC 버전 베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9. 플레이 중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어떻게 하나요?

10. PC 버전 베타 서비스에서는 어떻게 조작해야 하나요?

11. 앱이 업데이트되었는데, PC 버전 베타 서비스에서는 어떻게 업데이트하나요?

 


 

Q : PC 버전 베타 서비스는 어떻게 다운로드 하나요?

A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한 뒤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Q : PC 버전 베타 서비스 설치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A : PC 버전 베타 서비스 런처를 완전히 삭제하신 후 재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 : PC버전 베타 서비스가 실행되지 않고, 시스템 오류 팝업이 나옵니다. (7/29 00:55 내용 추가)

A : 런처가 실행되지 않고, ‘Visual C++ Runtime‘, ;’Direct X’ 등 윈도우 시스템 오류 팝업이 뜨는 경우, 

     수동으로 Microsoft 프로그램 패키지를 설치하면 게임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안에 대한 상세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해결 방안 상세 안내]

1) Visual C++ Runtime 시스템 팝업 발생 시 -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 게임 실행을 위해 필요한 필수 파일이 없거나 손상되었을때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2) Direct X 시스템 팝업 발생 시 -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 게임 실행을 위해 필요한 DirectX 필수 파일이 없거나 손상되었을 때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Q : PC 버전은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7/29 00:55 내용 추가)

A : PC 버전은 현재 한국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일부 접속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게임을 이용 중이나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PC 버전 베타 서비스 런처를 재설치하여 접속을 부탁드립니다.

 

Q : PC 버전 베타 서비스에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A :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모바일에서 이메일 계정을 연동하신 뒤,

      해당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하셔야 PC버전 베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 Windows 외 다른 OS도 사용할 수 있나요?

A :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버전 베타 서비스는 Window OS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 PC 버전 베타 서비스에서도 인게임 결제가 가능한가요?

A : PC 버전 베타 서비스에서는 결제가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모바일 버전을 통해 결제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Q : PC 버전 베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A :  현재 PC 버전에서는 결제 서비스 연동이 되어있지않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 향후, 

     게임 서비스 이용에 편의를 해, 인게임 결제 서비스에 대해 검토 중이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최소 사양

권장 사양

- CPU : Intel i3 / Ryzen3 이상

- RAM : 8GB

- GPU : GTX 460 / HD5830

- OS : Windows 10

- 하드디스크 : 20 GB 이상

- DirectX : 버전 11이상

- CPU : Intel i5 / Ryzen5 이상

- RAM : 16GB

- GPU : GTX 1050 / RX560 2G 이상

- OS : Windows 10

- 하드디스크 : 20GB이상

- DirectX : 버전 11이상

 

Q : 플레이 중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어떻게 하나요?

A : 허가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함께 사용하실 경우 오류 메시지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프로그램의 정확한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넷마블 런처만 실행하여 플레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타 프로그램을 종료한 후에도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어려울 때는

     PC를 재부팅 한 뒤 재실행을 부탁드립니다.

 

Q : PC 버전 베타 서비스에서는 어떻게 조작해야 하나요?

A : PC 버전 베타 서비스 접속 후 [F9] 를 누르시면 조작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는 [게임 옵션] → [전투] → [키 설정]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 앱이 업데이트되었는데, PC 버전 베타 서비스에서는 어떻게 업데이트하나요?

A : 앱 업데이트 시, PC 버전 베타 서비스는 게임 런처를 통해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런처를 통한 앱 업데이트 이후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1.  

 


 

해당 FAQ는 계승자님께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