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검투사

l  필살의 의지 - 투혼(스킬 연마)

Ø  필살의 의지 상태가 아닌 경우에도 위력 상승 효과가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버그니깐 맞는 패치


Ø  몬스터 대상 스킬 위력 상승 효과가 모든 스킬에 적용되도록 변경되며스킬 위력 증가량이 12% → 5%로 조정됩니다.

    -> 필의때  몰아치기, 가르기, 종단, 질가 12퍼에서

        모든 스킬 5퍼로 변경, 필의때 가르기, 종단, 질가, 몰아치기, 투지 말곤 안쓰지 않나요??실질적 하향 아닌가 싶습니다


l  폭풍의 기운

Ø  폭풍의 그림자 I 발동 시스킬 위력 증가 효과가 10% → 15%로 증가합니다.

    -> 50중첩후 발동되는 지속시간 10초짜리 버프 10%->15% 증가인데..

        발동시간이나 중첩수를 내리는게 더 좋았을거 같아요

l  칼날 폭풍

Ø  스킬 위력이 10% 증가합니다.

Ø  적 플레이어 타격 시 위력이 10% 감소합니다

    -> 난 PVP 안하니깐 좋아요

l  뒤잡기

Ø  강철의 결의 상태에서 사용 시플레이어에게 적용되는 기절 시간이 절반으로 감소됩니다.

l  칼날의 결의

Ø  몬스터 공격 시 스킬 위력 증가량이 10% → 20%로 변경됩니다.

Ø  맷집 감소량이 10% → 20%로 변경됩니다.

   -> 투혼 버그 12% 고치고 칼날 10%증가...체감이 많이 되진 않을듯..

l  강철의 결의 강화(패시브)

Ø  강철의 결의 II 상태에서 몬스터 전방 타격 시스킬 위력 상승량이 8% → 13%로 변경됩니다.

개발자 코멘트

능력치 상승 스킬 효과 및 칼날 폭풍 위력 조정

·               검투사의 경우보스 전투에서 타 딜러 클래스 대비 다소 약세를 보이고 있으며장비 성장을 

     통해 치명상 패시브의 효과를 보기 어려운 문제가 있었습니다금번 업데이트에서는

     몬스터와의 전투 시전반적인 dps 상승이 이루어지도록 일부 스킬 효과를 조정하였습니다.

     차후 업데이트에서는 스텟을 통한 성장 체감이 보다 잘 발생할 수 있도록 치명상 패시브의 

     개선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뒤잡기 기절 시간 조정

·               검투사가 강철의 결의를 활용하는 경우손쉽게 장시간 기절 상태를 연계할 수 있어 1:1 상황에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따라서상대방에게 대응의 여지를 마련해주기 위해

    뒤잡기의 기절 유지 시간을 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상향이 아니고 실질적 하향 같네요
다음 시즌은 검투 탈출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