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면

 

사제

[힘폭주] : 버프시전시 시전자(사제) 힘수치의 50%에 해당하는 힘을 파티원에게 올려주는 버프

 

정령

[분노폭발] : 버프시전시 시전자(정령) 치명타유발 수치의 50%에 해당하는 치명타유발을 파티원에게 올려주는 버프

 

 

 

아예 사제는 힘, 정령은 치유발 컨셉 확실히잡고 올인버프 각각 추가해줘서

 

사제팟에는 치유발악세&크리, 정령팟에는 힘악세&크리

 

딜러들이 확실히 스위칭하도록 인식을 심어주죠.

 

겸사겸사 사제 정령 컨셉 확실히 분리하구요

 

 

 

또 이러면 기존 치유는 그렇다쳐도 힘같은 수치.. 힐러들에게 전혀 의미없다싶이한 이런 수치들에 대한 욕구도 생기지 않을까요?

 

극회복셋 아니면 치유셋 말고도 힘셋 이런것도 수요가 생길수도 있구요

 

또 각 힐러별 장비상황에 따라서 더해지는 힘이나 치유 수치도 달라지는만큼, 딜러처럼 초고효율장비에 대해 욕심이 생기게 할 수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