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만렙50 시절에 광전사가 너무 좋아 보여서 광전사를 키운 양산, 발컨 광전입니다.

 

얼마전에 파티와 길드에 민폐끼친다는 생각과 퍼런구멍에서 공식 인정한 딜량 최하위 이라는 일반인의 인식으로

 

저같은 양산 광전은 본인스스로 무너지다...결국 봉인에까지 이른 상태입니다.

 

본캐인 창기사보다 먼저 광전사 만렙을 찍고 게임에 임했지만 돌아오는건 자책감뿐입니다.

 

아직 광게에는 딜사이클 돌리는법이나, 광전 운영 잘하시는분들이 계실꺼라 믿고 조언을 구해봅니다.

 

봉인은 했지만 다시 하고싶어서 -_-a

 

현재 1등급 분노한 주술사 도끼이며, 재탄생 장갑 신발과 북쪽바람 중갑을 입고 있습니다.

 

어차피 몬스터 패턴 파악해서 피하고 익숙해지는건 저의 몫이라 생각하고 따로 여쭙지 않고, 알고싶은것

 

몇가지 여쭙고 싶습니다.

 

-----------------------------------------------------------------------

 

*첫번째 질문 

1급 분노도끼 스펙은

중형

분노

공속

일반

입니다. 재탄생 극옵으로 갈아탈 필요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두번째 질문

문장이 궁금합니다. 몇번 바꿔본 결과, 늑골문장은 사치이고, 혼신의 일격을 써봤지만. 어렵더라구요.ㅠㅠ

 

*세번째 질문

딜 사이클과 엠피 수급용기술로 멀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

 

고수 광전분들이 저에게 조금 전수해주신다면, 광전사의 인식변화에 일조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s. 웅크웅크님 필독 요청한것은 여타 글들의 웅크님의 댓글을 보면 크리빨이 아니라 안맞으면서 계속 딜하면 된다 라는 느낌의 글들을 봐왔기 때문에 그 노하우를 알고싶습니다. 직접 지목해서 제목을 넣은게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제생각은 광전은 크리 아니면 볍신이라는 인식이 있어서 그걸 바꿔보고 싶기도 하구요. 사실은 발컨인 제가 이해 못하는 광전사가 나쁘지않고 할만하다라는 웅크님의 발언이 약간의 오만함(?) 도 느껴져서^^; 아무튼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