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한정입니다.

pvp 는 몰라서 그렇습니다..

1) 엠소모 상향안
-얼음폭풍 mp소모 감소
특성 으로인한 상대적 얼음폭풍 스킬사용수 빈도가늘었습니다
-파멸광탄 mp소모 감소
엠피소모문장 삭제로 엠소모가상향되었지만 그래도 부족합니다
-업화 mp 소모 감소
비신속과 신속구간 상대적으로 많이쓰는 스킬입니다 
-파괴의 계약 mp 소모 감소
400 이라는 너무 많은 엠피를 소모합니다

2) 폭딜구간 스킬 추가 상향
   ex) 비검사-어둠강림, 광전사-광기증폭,격노
         무사-기백,    검투사-필살의의지
        인술사 - 폭염술,  마공사-폭격탄, 섬멸
 
위와 같은 스킬이 추가되었스면 합니다
 길드경쟁인 랭작의 경우 짧은시간에 던전이 끝나므로
극딜사이클이 가능한 위 스킬들의 가치가 높아지게되는데
마법사는 신속의계약만 의존하고 신속이 끝나는 비신속구간 10초는
법사 유저들이 답답함을 느끼는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소셜스킬은
15초간 모든 스킬데미지 20%증가 치명타확율 100% 쿨타임 3분이내
(물론 pvp 미적용입니다)  입니다.
스킬데미지증가랑 치확보정해주는 스킬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며
신속구간이 15초인만큼 소셜버프스킬도 15초유지 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위 스킬이 정말로 생겨난다면 법사유저들도 랭작에 참여할수있게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