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17 00:22
조회: 3,007
추천: 11
(수정) 실험 : 광풍살 너프 -- 확인 완료수정 확인 완료 ! 실험 몇번 하고 북미섭 친구한테 도움 요청도 하고 (thank you Ketoth !).. 예전에 없었던 `몬스터의 HP가 줄어듦에 따른 데미지 증가` 효과가 잠수 패치 되었습니다 ! `몬스터의 HP가 줄어듦에 따른 데미지 증가` 효과는 옛날부터 많이 알려진 효과인데, [뇌룡의 일격](2016.09.13 패치노트) 그리고 [광풍살]은 제외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패치로 인해 [광풍살]에 그 효과가 추가되고, 데미지 계산이 이렇게 바뀌네요 : ![]() - 몹이 100% HP일때 광풍살의 스킬 위력은 70% 밖에 안됩니다 그럼으로 몹이 30-39% 되어야 100% 스킬 위력이 나와요 실험 - 100% HP ![]() 첫타 1017385, 후폭풍 363351 * 6 - 35% HP ![]() 첫타 1453407, 후폭풍 363351 * 6, 6타 후폭풍 위력이 똑같다 ? - 바로 눈에 띄는게, 후폭풍 위력은 `몬스터의 HP가 줄어듦에 따른 데미지 증가` 효과가 적용 안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잠수패치 냄새가 솔솔 나네요 -- 후폭풍 2번 터지는 버그만 "고치고" 위 효과는 첫타에만 적용했습니다 - 7타 스킬 위력은 첫타에 40%, 나머지 후폭풍에 10% * 6입니다 - 첫타가 40%니깐, 첫타 / 4 == 10% 위력 :
- 첫타로 효과 계산 :
원본 ![]()
세라프 SERAPH 로스트아크 2022.07.06 - present LOST ARK NA:WEST 2022.02.11 - 2023.07.31 블루홀 테라 2021.01.27 - 2022.06.30 넥슨 테라 2016.01.26 - 2021.01.25 ![]() Gameforge TERA NA 2020.11.12 - 2022.06.30 EME TERA NA 2014.01.08 - 2020.11.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