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1-16 22:52
조회: 2,810
추천: 0
방금 검상 서버 매칭 하는데....
법사로 검상 서버 매칭을 시도했습니다.
.............위의 스샷 대로.
공상은 이미 다녀와서 쿨이라 검상만 걸어놨는데... 30분 넘은 시점에서 1분에 한장씩 스샷 찍었다는... 결국 저 스샷 찍고 1분후에 매칭됐습니다. 무려 40분이 걸린거죠. 매칭 대기 시간 1분 30초...는 대체 무슨 의미가 있는건지...-_-a
그런데, 매칭에 40분이 걸려서 빡돈게 아닙니다. 매칭이 되자 마자 보니 팟에 광전이 있었고, 입던도 하기 전에 창기사가 파워파탈 해서 결국 파티해산 됐습니다.
그게 제일 열받습니다. 그 창기사도 창기사지만, 파탈을 해도 아무런 손해가 없다는 시스템의 안일함에 더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현재는 파티매칭 보상이 괜찮아서 다들 시도 하지만, 이벤트 기간중이고, 결국 언젠가는 보상도 줄겠죠. 그럼 사람들 매칭 안갈겁니다. 가봤자 이 꼬라지면 차라리 서버내 팟에 들이대 보고 안받아주면 게임을 접겠죠.
그렇게 되면 사람 많은 섭 외에는 팟이 없어서 망하고 이촌향도 현상은 심화되서 결국 서버 통합 아니면 답이 안나오다가 결국 테라가 망할겁니다.
개인적으론 현재 테라에서 가장 먼저 해결해야할 문제가 바로 이 매칭시스템의 보완이라고 봅니다. 현재 입던후 일정시간이 지나 파탈하면 겁쟁이 상태가 되어 15분간 매칭불가 상태가 되는데..... 하다못해 겁쟁이 외에 파탈하면 무조건 5분이상 매칭불가 되는 패널티를 줘야 한다고 봅니다.
그 다음이 창기사 숫자를 늘리기 위한 보완이구요.
EXP
67,783
(15%)
/ 72,001
|

x은기사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