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11-16 09:53
조회: 132
추천: 0
저 어제 사고쳤어요공상 갔죠.... 작전 헬팟유발자 만들기작전을 했었죠. 고정팟 4명과 한명이 안와서 아는 동생을 끼어넣고 궁수형이 네임드마다 5번만 죽기로 하고 시작했습니다. 부적하고 출발하는데 팟원들 양손은 몸에 붙이고 귀신움직이듯이 다리도 안움직이며 이동하더라구요. 몹도 안보이고 이름만 떡하니 보이면고 렉은 장난아니고... 일단 계단밑에 숨고 전 캐선을 했었죠. 뚱띵이 어째저째 잡고... 역시 렉은 장난아니고... 뚱띵이 잡고 나오는데 레이저에 죽고... 2번째 계단가기전에 한번 또 죽고.... 그래서 컴 재부팅하고 불필요한 시스템 다 끄고 하니 렉이 줄더라구요. 1넴부터 죽기작전 돌입... 궁수형 최대한 빨리 5번 죽기... 힐러로 좀 하다보니 피 줄어든거 일부로 안채울려 하니 저도 자꾸 꼬이더라구요. 그래도 덩달아 몇번 죽었죠. 킬리언까지 총 6번 죽은듯해요.
어째 저째 킬리언에서 팟 전멸도 하고 다시 시작해 죽기작전 안하고 잡자 해서 잡았쬬. 근데 진짜 1급 마법봉이 나오더라구요. 진짜 헬팟유발자가 있으면 1급이 나오나? 라고 생각들 정도로 진짜 1급이 나오네요. 그런데 필요한 사람 없어 팔았죠.
사건은 팔기로 하고 거래창에 말하고 산다는 사람이 들어왔죠. 루팅이 남아서 주사위 던지다 바보처럼 내가 그 마법봉에 주사위를 던졌다는.... 오오미~~~ 내 인벤에 쏙~~~~ 이런~~~~ 그 정령님한테 정말 미안해 죽는줄 알았어요. 아이템이야 다시 사면 그만이지만 쿨이 6시간.... 이건 정말~~ 정말 미안하다고 말하고 인벤에 완봉 1개 빛단 2개 있길래 그거 주면서 정말 인하다고 말했네요. 괜찮다고 하면서 말은 하시지만 정말 미안해 죽는줄 알았어요. 팟원들이야 원래 다 아는 사람들이라 그냥 웃어 넘기지만 그 정녕님 아~~~
혹시 그분 이글 보시면 너무 화내지마세요. 정말 실수였습니다. 정말 죄송하고요.
그리고 마음을 달래고... 검상을 갔죠. 그냥 쓰싹~ 쓰싹~ 후다닥 다 잡고 튤사를 갔는데 1급 중갑 신발..... 공정팟 멤버 창기형이 먹은게 아니라 한명이 없어 광전 동생 끌고 갔더만 그 놈이 먹네요... 오오미~~~ 이런 제길슨~~~ 왜 우리팟은 매일 한명만 빠지면 그 캐릭 아이템만 나오는지.... 1급 그 한명이 먹는거만 계속 구경하네요... ㅠㅠ
아무튼 어제 정녕님 정말 죄송합니다.
EXP
79,243
(44%)
/ 82,001
블소(일도양단) 소환사(45렙, 린) 그리미수 권 사(45렙, 건) 그리미후
_______________ (휴식)_____________
디아블로3(아시아) 수도사(60렙) 그리미 한마디로 잣같은 게임. 5만5천원이 아니라 1원도 아까운 게임. 불지옥 엑트4 입문에서 접음.(끝까지 가지못한 유일한 게임)
테라(아키아) 창기사(59렙, 엘 린) 파랑새X1호 사 제(60렙, 엘 린) 버프요 궁 수(60렙, 엘 린) 드레곤레드 광 전(60렙, 포포리) 국산감자 언제든 다시 하고픈 게임. 정말 잘만들었는데 한게임-블루홀 운영에 질렸음. 한게임의 로또캐쉬템 출시에 접음.
샷온라인(홀리드) 파랑새*^^* (104렙, 샤오링) 깜찍이*^^* (102렙, 샤오링) 로또상자 캐쉬템에 질려 포기. 한달에 30만원 현질해도 부족하다고 느끼게 하는 게임. 역시 한게임의 현질은 컨을 뛰어넘는 것을 알려주는 특별한 게임.
|
이걸어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