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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22 1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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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시페리 피크티스 특수옵션![]() ![]() (방금 잠깐 올라왔던글은 계산이 잘못되어 바로 지웠습니다) 곧 카랄팔찌 한짝을 만드는데, 마침 다음주면 루시피크 한짝을 만들 수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바로 루시피크로 감으로써 초월 축석비좀 아끼려고 했다가 옵션을 보니 아닌것같아 의견을 공유하려 합니다. 밑의 계산은 광란, 광란 추가타격 효과가 "딜레이없이" 발동된다고 가정했을때, 30초동안 터지는 횟수 및 딜량입니다. 너무 이상적인걸 알지만, 세트 개수에 따른 효율 급변화를 보기 위한 글이기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먼저 광란추가효과의 쿨타임이 광란이 종료될때 초기화되는지, 아니면 광란과 별도의 쿨타임을 가지는지에 따라 경우가 나뉘게 됩니다. 경우 1. 광란과 광란추가타격 효과가 별도의 쿨타임을 가짐 1) 팔찌1 : 30초동안 7.5번 1250 % -> 9375 % 2) 팔찌2(=목걸이1) : 30초동안 10번 2500 % -> 25000 % 3) 팔찌1목걸이1 : 30초동안 15번 3750 % -> 56250 % 4) 풀셋 : 30초동안 30번 5000% -> 150000 % (이상적인 경우인걸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경우 2. 광란때마다 광란추가타격 초기화 1) 팔찌1 : 30초동안 12번 1250 % -> 15000 % * 광란 지속 2.5초(쿨x), 광란 추가타격 쿨 4초 2~4) : 동일 경우 1,2를 나눠서 복잡해보이지만 1번 계산이 맞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버그로 경우2의 형태로 나올것같긴 합니다.. 광란 추가효과가 광란에 내부쿨타임으로 적용되면) 결론은 맞춘 부위가 많을수록 특수효과의 효율이 급상승합니다. 30초당으로 계산해서 계수가 커보이지만, 팔찌한짝의 이상적인 기대치가 초당 300%의 계수, 풀세트는 초당 5000%로 어마어마한 차이가 있습니다. 카랄피크의 효율은 개수(목걸이를 팔찌 2개로 쳤을 때)와 비례한다는걸 생각하면 루시피크 팔찌 한짝은 효율이 오히려 떨어질 듯 합니다. 물론 루시피크의 자체 능력치가 더 좋고, 위의 계산은 너무 이상적인 케이스기 때문에 실제 계산과는 동떨어져 있지만.. 그래도 루시피크 팔찌 1짝은 좀 아닌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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