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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1-01 10:01
조회: 2,190
추천: 4
과금모델이 뭘 원하는진 알겠음협동전 나눠먹기패치, 콜로니 2등길드 똥받이패치
유저간 격차줄이면서 비등한 경쟁을 유도하고 스펙업의 천장을 과금으로 뚫으면서 유저는 캐시질에 익숙해지고 임씨가 돈벌겠다는 생각 나쁘지않네 근데 과금하면뭐하냐? 챌린지분열밖에 할게없는데? 챌린지분열은 경쟁이 아닌데? 10억씩 스펙업해봤자 협동전 100만실버 더 들어오냐? 콜로니 일주일에 1시간, 팀배틀 매일 2시간 즐길시간도 안주고 솔직히 보상도 들이는 품에 비해 별로야 과금할 매력이 제로인데 리니지 따라간다고 유저들이 따라줄거같냐? 경쟁의 중심에 pvp가 기둥이 돼야하는데 임씨 니네 pvp컨텐츠 손놨잖아? 당장 내말대로해라 1. 광공비광방비 부조리 개선 이것도 못하겠다고 개란다 못박았더라? 이거 안고치면 트오세pvp는 영원히 똥통에서 못빠져나오는거야 2. 길드배틀 or 길드배틀과 유사한 5인큐 pvp컨텐츠 도입 3. 팀배틀 24시간 오픈, 보상확대, 회복수단 격차 완화, mmr/elo에 맞춘 매칭시스템 4. 지속적인 밸런스조절 약속과 실천 기본자세가 안돼있는데 서울대는 가고싶고ㅋㅋ pve에서 경쟁 ㅈ창냈으면 pvp에서 잘하던가 문제해결은 중소기업이란 핑계로 배째고 돈은 nc처럼 벌고싶냐? 그래픽팀 빼고 잘하는게 하나도없어요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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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