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1-20 14:06
조회: 2,327
추천: 3
테섭 64bit 탐방기결론부터 말하자면 .신세계.......입니다
본섭과 테섭의 클라이언트 로딩면에서도 본섭은 25초정도 테섭은 12-13초면 접속이 될정도로 50%로 빨라졌습니다 ![]() 테섭을 제일 먼저 접속하면 우리를 반겨주는건 녹색 3 신호등 ...!! 오..3녹색이..되긴하는구낭.-_- 프래임은 120프래임을 거의 확정적으로 뽑아줍니다 (이건 본인의 모니터가 120HZ를 지원하기에 최대 프래임입니다 240HZ이상을 쓰는분들은 더 뽑힐 수도 있어요) 본섭은 처음접속시 녹 노 노 117프래임 입니다 ![]() 필드사냥 - 프래임 120으로 유지됩니다 안내려갑니다 본섭은 116~119를 왔다갔다합니다 ![]() 본섭과다른 엘리트몹 ..눈에 확뛰게 3배 빠른 그분이 되셨습니다 클라이언트 패치의 효과네요 그외에도 그림자라든가 이팩드등에 다수 수정이되었더군요 좀더 부드러워짐 본섭엘리트옵은 약간 밝은빛이나고..대형몹의경우 이게 엘리드인지 그냥몹인지 구분이안됩니다.. ![]() 이제 많은분들이 기대하는 다수의 프래임 드랍은? 일단 분열 3단계를들어가서 4분간 은신대기후 몹을몰아서 광역기를 때려 박아 보았습니다 프래임 드랍 전혀없습니다 당시 몹의 캐체수는 약 40마리정도였습니다 동일조건 본섭은 113까지 프래임이 떨어지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일단 32bit 64bit ?? 이게 생소한분이 많으실껀데 차이가 머지?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대폭역이 다릅니다 32bit는 2의 32승의 수치를 나타내며 이수치는 약 40억 즉 4GB가 됩니다 운영체제 32비트에서 메모리를 4GB만 사용이 가능한이유가 여기에있습니다 아무리 유저들의 컴이좋아도 클라이언트에서 32비트 제한이걸려버리면 스포츠카를 몰고 골목길에 들어가는 수준입니다 64bit는 2의 64승의 수치이며 이 수치는 테라바이트급입니다 현제로는 확장성이 제한이없는 수준입니다 (즉 4GB이상의 메모리를 전부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패치의 가장큰 수혜자는 개발자들입니다 예전에는 개발을 해도 32비트에 막혀서 랙등을 계산해서 제한을 걸었지만..이게 풀려서 개발에 제한이 사라지는 부분이다보니 더욱 화려하고 다양한 개발이 가능해집니다 (사실 가장 기대 되는부분 이기도 합니다) 다르게 말하면 더이상 트오세는 저 사양으로 즐길수 있는 게임에는 무리가 따른다는 말이 됩니다 앞으로 개발될 내용들은 64bit를 기반으로 개발될것으로 예상되기에.. 실제로 던파도 64bit 패치후 컷인신이라든가 스킬들이 엄청 화려해지면서 컴사양이 상당부분 올라갔습니다. ![]() 위에가 테섭 , 밑에가 본섭 메모리 사용량이 차이나는걸 확인할수있습니다. 아침시간이라 사람이 적어서 광산,챌등은 아직 확인을 못했는데..저녁시간에 광산. 파티 챌등을 돌아보고 추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수정할부분이나가 추가 실험해주었으면 하는부분있으시면 댓글주시면 실험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본인컴사양 CPU - 5900X VGA- RTX 3080 RAM - ddr4- 3200 16*2GB SSD - 파이어쿠다 520 1TB
EXP
57,311
(10%)
/ 60,001
|





시라유키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