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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7-09 09:56
조회: 1,007
추천: 3
채플린 후속 패치가 필요합니다..개발팀 밸런스의 기준이 뭔지 모르겠으나..
기존에 채플린을 했던사람도 안했던사람도. 이번 패치이후 채플린을하니 몹이 쌔진걸 고려해도 더 약해졌습니다 추가데미지 특성을 테섭엔 없었던 마딜도 받게끔 해주신건 감사한데 물딜이건 마딜이건 채플린이라는 한 클래스 안에서 비나시오-카펠라 신성속성에대해 서로 연계도 안되고 타수로 먹고 살아야하는데 채플린 자체로 있던 추가타도 없애고 질풍 아크는 혼자 아직도 확률에 의존해야하고 말뚝을 해야 겨우 딜을 따라가는 구조로 만들었는데 왜 근딜 채플린을 원딜 슈바처럼 해야하는지 모르곘습니다.. 그렇다고 어느 보스가 멍청하게 서서 맞아만줄 것도 아닌데말이죠 남들은 듀얼에 딜뽑는재미 싱글벙글한데 보관함을 되돌릴 수도 없고 딜량이 역행하는거보고 다 좋은 패치에 발을 잘못들였나 싶습니다 테섭에서 충분히 할 수 있었다고 클래스를 피해가라는 것도 말이 안됩니다 억지로 함정을 만들어두고 선택한 네 잘못이다라는 걸 대규모 패치중에, 거기다 게임이란 서비스로 고의적으로 제공하진 않을테니까요.. 원색적으로 게임사를 비난하고싶진 않습니다. 사람이 하는 일인데 다 완벽할 순 없잖습니까 다만, 조치해주실 수 있는 시간과 기회가 있을 때 인지하고 놓치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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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든이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