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자
2022-01-19 11:20
조회: 722
추천: 1
패치할때 그 이유도 같이 알려줬으면....항상 패치 레파토리가
버프/너프 툭 하고 던져놓고 유저들 반응에 따라 다시 고쳐서 패치하는 거 같은데, 이건 사실상 운영진 본인들이 그만큼 게임에 대한 이해도도 낮고, 밸런스에 대한 생각을 안하고 마구잡이식으로 패치를 하는 게 아닌가요? 항상 보면 말도 안되는, 유저들의 현실과 정 반대인 패치들만 내놓고 유저들이 들고 일어나야지만 부랴부랴 패치를 합니다. 이건 정상이 아닌 것 같아요. 또 패치시 이 클래스 사용도가 어떠하고 이 스킬의 예상 딜값이 평균보다 저조/높아 이렇게 계수를 조정한다 이런 식의 설명을 달아 주면 이해가 되겠는데 안 그래도 별로인 직업을 더 너프하겠다 라는 식의 무뇌식 패치를 내 놓는게 이해가 안 됩니다. 또 그걸 유저 반응 보고 허겁지겁 다시 수정하는 꼴도 같잖고요. 불릿이랑 슈바랑 같이 연계가 되서 계수를 그렇게 너프했다는 추측이 많던데, 만일 그게 사실이라면 게임을 진짜 해보지도 않고 패치하는게 일상인 것 같아요. 앞으로 계수나 스킬을 조절할때 왜 버프를 하는지, 왜 너프를 하는지 이유를 명확히 좀 알려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지 이런 마구잡이식 밸런스 패치가 줄어들 것 같아요 적어도 패치할 때 한번쯤은 플레이 하고, 생각해 보고 패치할 수도 있고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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