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 QA 팀입니다.
03/07 (수)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 업데이트 사항
【추가/변경】
구분 | 내용 |
신규 클래스 | 1.레티아리이 전문 퀘스트 조건이 완화됩니다. - 그물로 잡을수 있는 몬스터의 수가 하향됩니다. 기존: 4~6마리 변경: 3~5마리
- 단계별 목표 점수가 변경됩니다.
| 기존 | 변경 | 1단계 | 360 | 250 | 2단계 | 510 | 330 | 3단계 | 700 | 450 |
2. 음양사 전문 퀘스트 진행 시 종이 인형들의 부자연스러운 움직임이 완화됩니다.
3. 신규 클래스 전직시 지급되던 아이템이 변경됩니다. 레티아리이 기존: 루디아리우스 코스튬 (거래 불가, 팀창고 이동 불가) 변경: 루디아리우스 코스튬 상자 (거래 불가, 팀창고 이동 가능)
음양사 기존: 왕실예복 코스튬 (거래 불가, 팀창고 이동 불가) 변경: 왕실예복 코스튬 상자 (거래 불가, 팀창고 이동 가능) |
퀘스트 | 마타도르 전문 퀘스트 조건이 완화됩니다. - 몬스터와 골인 지점 간의 거리가 줄어듭니다. - 지원 가방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위치가 변경됩니다.. - 카포테 퀘스트 아이템의 시전시간과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 타마와 트리암불로의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 일부 함정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
필드 보스 | 1. 일부 상황에서 필드 보스 기여도가 초기화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누적 기여도가 초기화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항목 | 초기화 여부 | 지역 이동 | X | 캐릭터 선택 및 변경 | 게임 재 접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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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 위치 동기화 문제가 일부 완화됩니다. - 다른 캐릭터에게는 넘어가지 않은 것처럼 보이다가 갑자기 순간이동으로 장애물 넘어로 이동하는 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벤트】
이벤트명 | 내용 |
3월 주말 이벤트 | 주말 경험치 버프 50%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Reveal] 돌아온 우스카 신규 캐릭터 레벨업 찬스 | [Reveal] 돌아온 우스카. 신규 캐릭터 레벨업 찬스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기간 내 신규 캐릭터 생성후 템플러 마스터 NPC(기사단장 우스카)와 만나 대화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 [Reveal] 레벨업 상자 사용시 칭호가 지급됩니다. 알고 있는 구원자 계시를 받은 자 깨어난 구원자 걸음마를 뗀 구원자 아장아장 걷는 구원자 쑥쑥 커가는 구원자 질풍노도의 구원자 성숙한 구원자 증명된 구원자 |
【스킬】
클래스 | 서클 | 스킬/특성 | 변경 사항 |
음양사 | 1 | 불여우 식신령 | 1. 공격 거리가 소폭 감소합니다.
2. 불여우 식신령의 타격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회 변경: 2회 |
생목의 식신령 | 노획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현무갑: 유능제강 | 특성 습득 조건이 변경됩니다. 기존: 1서클 변경: 2서클 |
2 | 불여우 식신령: 추가 공격 | 특성 툴팁이 변경됩니다. 기존: 4회 추가 공격 변경: 3회 추가 공격 |
토용 | 스킬 툴팁이 추가됩니다. 기존: 넘어진 적에게는 피해가 감소하지만 변경: 넘어진 적에게는 피해가 절반으로 감소하지만 |
현무갑 | 스킬 툴팁이 추가됩니다. 추가: 일정 확률로 얼음 속성 공격을 무효화합니다. |
불여우 식신령: 파이어볼 | 특성이 추가됩니다. 불여우 식신령 소환 중 파이어볼이 3연타로 변경됩니다. 불여우 식신령의 지속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SP소모 +20% |
레티아리이 | 1 | 투망 끌기 | 최대 습득 레벨이 변경됩니다. 기존: 5 변경: 10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초 변경: 5초
대미지 증가 수치가 변경됩니다. 기존::50% 변경: 100% |
투망 던지기 | 대미지 증가 수치가 변경됩니다. 기존: 50% 변경: 100% |
트라이던트 피니쉬 | 다음 효과가 추가됩니다. 추가:아이언 후크, 포박에 대미지 증가 100%추가적용 (투망 대미지 증가 효과와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
무장해제 | 스킬 사용시간이 소폭 감소됩니다. |
2 | 급소 보호 |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50초 변경: 2분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0초 변경: 50초 |
급소 보호: 구사일생 | 팀 배틀 리그에서 라운드당 1회만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아이템】
아이템명 | 내용 |
종이 인형 | 음양사 마스터가 판매하는 종이 인형의 가격이 변경됩니다. 기존: 300 실버 변경: 50 실버 |
【그래픽/UI/사운드】
내용 |
아이템 강화 실패 시 강화 정보가 갱신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 버그 수정사항
【스킬】
클래스 | 서클 | 스킬/특성 | 변경 사항 |
레티아리이 | 1 | 투망 | 투망 끌기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 한손창 기본 공격 대미지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대거가드 | 친선대결에서 블록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무장해제 | 디버프 지속시간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투망 던지기: 무거운 그물 | 특성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투망 던지기: 강화 그물 | 특성이 적용중인 상태에서 일반 몬스터는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2 | 급소 보호: 구사일생 | 특성 효과가 발동되면 체력이 회복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특성 효과가 멜스티스 스킬로 연장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마타도르 | 1 | 물레타 | 스킬 사용 시 망토 이미지가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링커 | 2 | 스피리츄얼 체인 | 스킬 사용 후 스피릿 쇼크를 사용하면 스피리츄얼 체인이 해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알케미스트 | 1 | 브리케팅 | 스킬을 사용한 무기에 다시 사용하면 외형이 원래대로 돌아오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음양사 | 1 | 불여우 식신령 | 불여우 식신령의 대미지가 랜덤하게 산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생목의 식신령 | 스킬의 대상 수가 정상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현무갑: 유능제강 | 특성으로 인한 회피 발동 시 “DODGE” 이펙트가 노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2 | 토용 | 1. 스킬의 대상 수가 정상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2. 스킬 사용 시 첫 대미지가 2회 타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3. 넉다운 된 적에게 간헐적으로 이동 불가 디버프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머스킷티어 | 3 | 스나이퍼즈 세레니티: 빈틈 포착 | 특성 효과를 사용 시 대지의 탑 거대한 알에게 그리바 포자 없이 대미지를 줄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파이로맨서 | 1 | 파이어볼 | 하나의 몬스터만 타격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퀘스트】
퀘스트명 | 내용 |
리디아 샤펜과 플레쳐의 화살 | 특정 상황에서 템플슈터를 처치하여도 진행이 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사적 절취 | 파이로맨서 마스터 연구실에서 마을로 이동할 시 적용되고 있는 버프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레티아리이와 그물 | 기본공격으로 퀘스트를 진행 할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아이템】
아이템명 | 내용 |
분노의 상징 | 상점에 판매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그래픽/UI/사운드】
내용 |
마법사(남) 캐릭터가 음양사의 토용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 시, 캐릭터의 포즈가 비정상적이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폴 오브 아고니 사용 시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이 어색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그 외 수정사항】
내용 |
낙무아이 해금 진행 도중 ‘보호의 룬 스톤’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소지하고 있을 경우 해금이 진행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레티아리이 클래스 정보 설명이 잘 못 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기존: 레티아리이는 투망과 삼지창 수정: 레티아리이는 투망과 한손창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