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밸런스 업데이트를 제외한 나머지 업데이트 내역은 아래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21(목) 업데이트 내용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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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밸런스 패치가 진행되는 클래스]를 대상으로 클래스 스킬 밸런스 케어 보상이 지급됩니다.

지급 일정

2/21(점검 후 ~ 3/7(점검 전

지급 보상

위저드 계열 클래스일 경우아래 보상 기본으로 지급

스킬 초기화 포션 (14) 1 + 특성 초기화 포션 (14) 1

 

이후 두 가지 보상 중 선택하여 수령

1. 클래스 변경 포인트 1,000

기본 클래스를 제외 후 전직한 대상 클래스 당 1,000씩 지급

포인트는 최대 3,000까지만 보유 가능

2. 스킬 초기화 포션 (14) 1 + 특성 초기화 포션 (14) 1

 

예시1) 헌터 클래스 전직한 캐릭터는 [클래스 변경 포인트 1,000]과 [초기화 세트 아이템중 한 가지만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2) 네크로맨서/페더풋/섀도우맨서 전직한 캐릭터는 [클래스 변경 포인트선택 시[클래스 변경 포인트 3,000]과 [초기화 세트 아이템]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보상을 잘못 선택하신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지급 방법

각 도시에 위치한 [초기화 포인트 지원 도우미] NPC와 대화하면 지급

[클라페다]

[오르샤]

[페디미안]

지급 조건

1. 수령 시점에 밸런스 패치의 대상이 되는 클래스로 전직되어 있으면 획득

위저드 계열

위저드

파이로맨서

워록

네크로맨서

페더풋

보코르

섀도우맨서

세이지

아처 계열

헌터

클레릭 계열

파드너

2. 캐릭터 당 1회 지급

※ 해당 캐릭터로 이미 보상을 받았다면 클래스 변경하여 새로 전직해도 수령 불가

 

 

【클래스 변경 사항】

구분

내용

네크로맨서

 

부패/강력한 부패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물리 불 속성 대미지 증가

변경

물리 독 속성 대미지 증가

 

부패 디버프에 강력한 부패의 효과인 최대 체력 감소 효과가 추가 됩니다.

공통

감소하는 체력은 최대 체력의 50%를 넘지 않으며부패에서 해제되면 감소한 체력이 다시 복원됩니다. (기존과 동일합니다.)

강력한 부패

0.7초마다 최대 체력의 2.5% 감소 (보스 몬스터 미적용기존과 동일합니다.)

부패

0.7초마다 최대 체력의 1% 감소 (보스 몬스터 미적용추가)

   

세이지

 

[세이지클래스의 스탯 증가 비율이 변경됩니다.

기존

체력 30 / 지능 100 / 정신 70

변경

체력 60 / 지능 70 / 정신 70

 

[세이지클래스의 클래스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세이지의 클래스 아이콘 색상이 기존 붉은색에서 초록색으로 변경 됩니다.

세이지가 [보조계열로 변경된 것이며이로인해 스킬 계수는 재분배가 이뤄지고공격 스킬들은 [혼란] [슬로우] [스턴등 후속효과가 동반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세이지 클래스의 보조 계열 관련 신규 스킬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무르밀로

 

[어인 투구스킬 툴팁에 [상태 이상 저항력 50% 상승문구가 추가됩니다.

기존에도 스킬 효과로 상태 이상 저항력 50% 상승이 적용되고 있었으나 툴팁으로 안내되고 있지 않아 툴팁에 해당 내용 추가하였습니다.

 

몽크

 

[촌경스킬 툴팁에 [광역 공격 비율 4] 문구가 추가됩니다.

기존에도 해당 효과가 적용되고 있었으나 툴팁으로 안내되고 있지 않아 툴팁에 해당 내용 추가하였습니다.

 

카발리스트

 

[노타리콘]으로 숫자 산출 시 발생하던 딜레이가 제거되었습니다.

 

도사

 

[호풍환우부강화특성 툴팁 설명이 [전기 대미지 증가]에서 [스킬 계수]로 변경됩니다.

 

컴패니언

 

컴패니언 이동속도가 개선됩니다.

주인의 현재 이동속도와 컴패니언의 스태미나에 따라 이동속도가 변경됩니다. (최대 250)

※ 단일정한 주기로 이동속도가 갱신되기 때문에이동속도가 즉시 변하지는 않습니다.

컴패니언의 스태미나가 있다면 주인을 충분히 따라갈 수 있도록 컴패니언의 이동속도가 적용되며반대로 스태미나가 아예 없는 상태라면 이동속도가 현저히 느려집니다. (패치 이전보다 느려지지는 않습니다).

 

그래픽

 

[워록 - 다크써지]의 애니메이션이 [워록 - 인보케이션애니메이션과 동일하게 변경되었습니다.

 

아래 스킬들의 이펙트를 식별하기 쉽도록 강조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카발리스트리벤지드 세븐폴트]

[세이지홀 오브 다크니스]

[워록마스테마]

[페더풋커다이챠]

[보코르마캉달]

 

 

 

【스킬 변경 사항】

클래스

스킬/특성

설명

위저드

매직 실드아군 보호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매직 실드아군 보호

특성 효과

매직 실드가 근처 아군에게도 적용됨

습득 조건

캐릭터 100레벨

최대 레벨

1

 

#[매직실드] [펠타스타 - 가디언]과 동일한 기능으로 적의 강력한 한차례 공격을 방어해내야 하는 아군에게 전략적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상황 판단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특성으로 구성하였고매직 실드를 적용 받은 캐릭터는 버프 아이콘 오른쪽 클릭을 통해 버프를 강제 종료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볼트

[변경]

1. 풀 차징 시 최대 25%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

변경

5

 

#[슬로우디버프 시 100% 대미지 증가는 위저드 전투 운영에 [슬로우디버프 의존도를 너무 높이는 조치라고 생각했습니다.

#차징에 따른 자체 대미지 증가 기능을 부여핬고기존 [슬로우대미지 증가 일부를 세이지 클래스 특성으로 이관하였습니다.

매직 미사일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0

변경

25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00 + (스킬레벨 - 1) x 3.3

변경

92 + (스킬레벨 - 1) x 3.1

 

3. 300레벨 기준 S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104

변경

100

 

파이로맨서

파이어볼

[변경]

1. 다른 스킬과 연계해서 발생하는 파이어볼 파편 생성 주기가 변경됩니다.

기존

0.3

변경

0.5

(파편 공격을 발생시키는 타격 주기와는 상관없이 개별적으로 적용됩니다.)

 

2. 다른 스킬과 연계해서 발생하는 파이어볼 파편 공격력 비율이 변경됩니다.

기존

70%

변경

100%

(이 비율은 스킬 계수를 계산하기 전에 적용되는 마법 공격력 비율이므로최종 대미지 수치는 해당 비율과 다를 수 있습니다.)

 

파이어볼 파편 공격 주기를 시스템에서 허용할 수 있는 최소한의 시간으로 조정했고이에 따라 파편에 적용되던 마법 공격력 비율을 상향했습니다.

워록

워록

#소환 된 악령을 다루는 로직 개선에 주안을 두었습니다.

#악령을 몸에 두르고 몸통박치기 하는 모습이 아닌악령들이 능동적으로 적을 공격하는 스타일리시한 플레이를 지향합니다.

데몬 스크래치

[변경]

1. 스킬 가로 범위가 10 증가합니다.

 

2. 끌어 당기는 힘이 감소합니다.

기존

200

변경

120

 

끌어당긴 적들이 시전자 뒤에 형성되지 않도록 파워를 조정하였습니다.

이블 새크리파이스

[변경]

1.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시전자 기준 150 범위 내 소환 된 악령은 근처 적을 자동 공격합니다.

 

2. 300레벨 기준 S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130

변경

37

사바쓰

[변경]

1. 채널링 종료 후 3초간 대미지 증가 효과가 유지됩니다.

 

2. 대미지 증가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스킬레벨 x 10%

변경

40% + (스킬레벨 x 4)%

마스테마

[변경]

1. [이블 새크리파이스사용 시 마스테마 스킬 효과인 [낙인디버프 대상을 우선 공격합니다.

 

2. [낙인디버프 적용 대상 신성 속성 스킬 대미지 증가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100%

변경

50%

 

3.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40

변경

30

 

4.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438 + (스킬레벨 - 1) x 21.9

변경

374 + (스킬레벨 - 1) x 18.7

 

5. 300레벨 기준 S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230

변경

211

폴 오브 아고니

[변경]

1. 스킬 범위가 변경됩니다.

기존

30

변경

40

네크로맨서

네크로맨서

#네크로맨서의 주력 디버프인 [부패]가 원소계열을 지원하는 [불 속성 대미지 증가]에서 어둠계열을 지원하는  [독 속성 대미지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불편하였던 유지시간과 지속시간의 개선이 진행되었습니다.

플레시 캐논

[변경]

1.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기존

5

변경

10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5

변경

25

 

3. 300레벨 기준 S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191

변경

172

 

4.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76 + (스킬레벨 - 1) x 3.8

변경

83 + (스킬레벨 - 1) x 4.2

쇼고스 만들기

[변경]

1. 쇼고스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900

변경

600

콥스 타워

[변경]

1.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0

변경

100

 

[추가]

1.  16 광역 공격 비율이 적용됩니다.

해골 마법사 만들기:

보호 마법

[변경]

1.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0

변경

45

페더풋

페더풋

#어둠 속성 스킬들을 증폭시키는 [저주술사플레이를 위해, [피의 저주]를 내릴 블러드 커스가 복원되었습니다까다로운 조건이지만이를 충족하면 폭발적인 공격력을 뿜어낼 수 있도록 전투 스킬들이 개편되었습니다.

페더풋저주술사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페더풋저주술사

특성 효과

[저주디버프에 걸린 적을 어둠 속성 스킬로 공격 시 특성 레벨당 10% 대미지 증가

습득 조건

캐릭터 300레벨

최대 레벨

5

블러드 커스

[추가]

스킬이 추가됩니다.

스킬 이름

블러드 커스

특성 효과

자신의 피를 제물로 바쳐 적에게 추가 대미지를 주고 [피의 저주]를 내립니다. [피의 저주]에 걸린 적은 SP 회복력이 0이 되고해당 적을 공격했을 때는 공격자의 HP가 회복됩니다.체력이 부족한 상태에서 블러드 커스를 사용하면 전투불능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블러드 커스는 레비테이션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추가 대미지는 방어력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습득 조건

클래스 레벨 16 이상

최대 레벨

10

스킬 계수

897 + (스킬레벨 - 1) x 44.9

300레벨 기준SP소모량

200

블러드 커스강화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블러드 커스강화

특성 효과

- [블러드 커스]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증가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 증가

습득 조건

블러드 커스 스킬 1레벨 이상

최대 레벨

100

블러드 커스제약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블러드 커스제약

특성 효과

[블러드 커스사용 시 HP 소모량이 40%로 감소하는 대신 적에게 부여하는 [피의 저주]의 지속시간이 7초 증가

습득 조건

캐릭터 250레벨

최대 레벨

1

패널티

SP 소모 30% 증가

블러드 커스:

피 한 방울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블러드 커스피 한 방울

특성 효과

스킬 [블러드 커스]로 인해서 사망할 체력이 되더라도 1의 체력 남게 됨

습득 조건

캐릭터 200레벨

최대 레벨

1

패널티

SP 소모 20% 증가

커다이챠

[변경]

1. 이제 적이 저주의 발자국을 밟아도 즉시 사라지지 않고지속시간이 모두 소모될 때까지 대미지를 줍니다.

 

2. 캐스팅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10

변경

5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81 + (스킬레벨 - 1) x 9.1

변경

81 + (스킬레벨 - 1) x 4.1

 

4.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10

변경

15

 

5. [커다이챠]가 더 이상 [헥싱디버프를 걸지 않습니다.

 

6. [커다이챠]의 속성이 [어둠]에서 []으로 변경됩니다.

커다이챠강화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커다이챠강화

특성 효과

- [커다이챠]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증가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 증가

습득 조건

커다이챠 스킬 1레벨 이상

최대 레벨

100

커다이챠:

이동속도 증가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커다이챠이동속도 증가

특성 효과

스킬 [커다이챠중의 이동속도가 보통 뛰는 수준으로 증가

최대 레벨

1

패널티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증가

본 포인팅

[변경]

1. 뼈조각이 주인의 마법 공격력에 영향을 받도록 수정됩니다.

 

2. [본 포인팅]에게 피격 당한 적은 1레벨 [헥싱디버프에 걸립니다.

 

3.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50

변경

45

 

4. 300레벨 기준 SP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243

변경

233

 

[추가]

1.  광역 공격 비율이 적용됩니다.

흡혈

[변경]

1. 스킬 가로 범위가 증가합니다.

 

2. 재사용 대기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60

변경

50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241 + (스킬레벨 - 1) x 8

변경

216 + (스킬레벨 - 1) x 7.2

은가둔디

[변경]

1. 재사용 대기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10

변경

20

 

2. 300레벨 기준 SP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159

변경

178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542 + (스킬레벨 - 1) x 17.6

변경

447 + (스킬레벨 - 1) x 14.8

 

4. 광역 공격 비율 적용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

광역 공격 비율에 영향 받음

변경

대상 수 10 고정

쿤델라 슬래시

[변경]

1. 광역 공격 비율 적용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

광역 공격 비율에 영향 받음

변경

대상 수 10 고정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392 + (스킬레벨 - 1) x 19.6

변경

362 + (스킬레벨 - 1) x 18.1

에너베이션

[변경]

1. 적용 횟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0

변경

15

보코르

보코르

#주력 스킬인 댐발라의 사용성 개선이 이뤄지고어둠 계열 위저드의 기만 생존형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연계요소를 추가하였습니다.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너무 긴박하게 돌아오는 느낌이 있어헥싱과 에피지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댐발라

[변경]

1. 지면 선택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2. 공격 사정거리가 200으로 증가합니다.

 

3. 댐발라 범위가 변경됩니다.

기존

40

변경

50

 

4.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447 + (스킬레벨 - 1) x 44.7

변경

504 + (스킬레벨 - 1) x 50.4

헥싱

[변경]

1. 재사용 대기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10

변경

15

 

2. 300레벨 기준 SP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147

변경

158

 

3. 마법 방어력 감소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3 + (스킬레벨 x 0.5)

변경

7.5 + (스킬레벨 x 0.5)

 

4.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15 + (스킬레벨 x 1)

변경

6 + (스킬레벨 x 1)

헥싱어둠

[변경]

1. 특성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헥싱]에 걸린 적 어둠 속성 공격에 특성 레벨당 10% 대미지 증가

변경

[헥싱]에 걸린 적을 공격한 어둠 속성 스킬은 최소 치명타 확률이 특성 레벨당 2% 추가 적용

 

2. 특성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기존

3

변경

5

에피지

[변경]

1. 재사용 대기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5

변경

10

 

2. 300레벨 기준 SP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108

변경

115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288 + (스킬레벨 - 1) x 9.6

변경

280 + (스킬레벨 - 1) x 9.3

 

4. 공격 사정거리가 변경됩니다.

기존

150

변경

180

 

#함께 사용하는 헥싱 - 에피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너무 짧아 보코르 클래스 운영에 난이도가 있다고 판단하여재사용 대기시간을 조정하였습니다.

삼디베베

[변경]

1.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60초 + (스킬레벨 x 10)

변경

40초 + (스킬레벨 x 10)

마캉달

[변경]

1. 재사용 대기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60

변경

50

 

2. 300레벨 기준 SP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293

변경

261

 

3. 공격 사정거리가 변경됩니다.

기존

100

변경

60

 

4.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10 + (스킬레벨 x 1)

변경

4 + (스킬레벨 x 1)

※ PVP에서는 절반의 효과만 적용됩니다.

 

[추가]

1. [섀도우 풀], [스톱휴식시간특성 적용 중엔 누적 대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텟 마카클라

[삭제]

스킬이 삭제됩니다.

섀도우맨서

섀도우맨서

#확실한 공격력이 보장될 수 있도록 계수오버히트재사용 대기시간대미지 증가 연계에 강력한 조정이 이뤄졌습니다.

섀도우 쏜

[추가]

1. [공포] / [암흑디버프가 적용된 적에게 대미지가 50% 증가합니다.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357 + (스킬레벨 - 1) x 11.8

변경

484 + (스킬레벨 - 1) x 16

섀도우 컨저레이션

[추가]

1. [공포] / [암흑디버프가 적용된 적에게 대미지가 30% 증가합니다.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1

변경

2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515 + (스킬레벨 - 1) x 17

변경

450 + (스킬레벨 - 1) x 14.9

섀도우 콘덴세이션

[추가]

1. 그림자를 뽑아낸 직후 3초 동안 적에게 [암흑디버프가 부여됩니다.

 

[변경]

1. 재사용 대기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40

변경

30

 

2. 300레벨 기준 SP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224

변경

205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617 + (스킬레벨 - 1) x 30.9

변경

525 + (스킬레벨 - 1) x 26.3

인퍼널 섀도우

[추가]

1. 그림자를 섀도우맨서 스킬로 공격하면 0.5초 단위의 경직이 발생합니다.

 

[변경]

1. 지정 포획 범위가 변경됩니다.

기존

35

변경

40

세이지

세이지

#포탈 스킬을 2종이나 보유한 세이지는 붉은 아이콘에 걸 맞는 공격적인 측면을 강조하기 힘들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보조클래스로 입지가 변경된 현재모든 공격 스킬들이 후속적인 상태이상을 동반한 공격형 디버퍼로 색채를 변경하였습니다.

세이지공간연주자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세이지공간연주자

특성 효과

[슬로우], [홀드디버프에 걸린 적을 무 속성 스킬로 공격 시 특성 레벨 당 10% 대미지 증가

습득 조건

캐릭터 100레벨

최대 레벨

3

마이크로 디멘션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351 + (스킬레벨 - 1) x 11.6

변경

302 + (스킬레벨 - 1) x 10

 

#클래스 아이콘 색상 변경으로 스킬 계수가 변동됩니다.

마이크로 디멘션혼란

[변경]

1. 특성 이름이 변경됩니다.

기존

얼티밋 디멘션혼란

변경

마이크로 디멘션혼란

※ 습득 조건도 마이크로 디멘션 스킬 레벨 이상으로 변경됩니다.

 

2. 디버프 발동 확률이 변경됩니다.

기존

특성 레벨 당 10%

변경

특성 레벨 당 5%

얼티밋 디멘션

[변경]

1. 재사용 대기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40

변경

25

 

2. 300레벨 기준 SP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223

변경

195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97 + (스킬레벨 - 1) x 3.3

변경

67 + (스킬레벨 - 1) x 2.3

 

#클래스 아이콘 색상 변경으로 스킬 계수가 변동됩니다.

얼티밋 디멘션:

확대 왜곡 후유증

[추가]

1. 지속 시간 동안 [슬로우디버프가 부여됩니다.

디멘션 컴프레션

[변경]

1. 퀵 캐스트 효과가 적용됩니다.

 

2.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기존

5

변경

10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94 + (스킬레벨 - 1) x 9.7

변경

188 + (스킬레벨 - 1) x 9.4

 

#클래스 아이콘 색상 변경으로 스킬 계수가 변동됩니다.

디멘션 컴프레션:

충돌 후유증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디멘션 컴프레션충돌 후유증

특성 효과

[디멘션 컴프레션]에 피격 된 적은 특성 레벨 당 10%확률로 4초 간 스턴

습득 조건

[디멘션 컴프레션스킬 레벨 이상

최대 레벨

5

홀 오브 다크니스

[변경]

1. 스킬 속성이 변경됩니다.

기존

어둠

변경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054 + (스킬레벨 - 1) x 106.4

변경

1377 + (스킬레벨 - 1) x 137.7

미사일 홀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60

변경

45

 

2. 300레벨 기준 S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299

변경

271

헌터

프레이즈

[변경]

1.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10

변경

3

 

컴패니언 이동속도 변경 사항으로 해당 효과가 의미가 없기 때문에 제거되었습니다.

파드너

축복 신성 추가타강화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축복 신성 추가타강화

특성 효과

- [주문 판매상점 개설]에 등록된 [축복신성 추가타버프의 신성 속성 추가 공격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0.5증가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습득 조건

주문 판매상점 개설 스킬 레벨 1이상

최대 레벨

100

축복 신성 추가 대미지강화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축복 신성 추가 대미지강화

특성 효과

- [주문 판매상점 개설]에 등록된 [축복신성 추가 대미지버프의 추가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0.5증가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습득 조건

주문 판매상점 개설 스킬 레벨 1이상

최대 레벨

100

축복 마법 방어력 증가강화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축복 마법 방어력 증가강화

특성 효과

- [주문 판매상점 개설]에 등록된 [축복마법 방어력 증가버프의 마법 방어력 증가 효과가 특성 레벨당 0.5증가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습득 조건

주문 판매상점 개설 스킬 레벨 1이상

최대 레벨

100

축복 물리 방어력 증가강화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축복 물리 방어력 증가강화

특성 효과

- [주문 판매상점 개설]에 등록된 [축복물리 방어력 증가버프의 물리 방어력 증가 효과가 특성 레벨당 0.5증가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습득 조건

주문 판매상점 개설 스킬 레벨 1이상

최대 레벨

10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