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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레 바퀴 | [추가] 1. [충격] 디버프 걸린 적에게 대미지가 50%만큼 증가합니다.
2. 스킬에 피격된 적에게 [바퀴 자국] 디버프가 부여됩니다. 지속 시간 | 5초 | 효과 | - [바퀴 자국]이 있는 적에게 [카타 스트로크] 사용 시 [수레 바퀴]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 초기화 후 [바퀴 자국] 디버프 제거 |
[변경] 1. 스킬 사용 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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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 스트로크 | [변경] 1. 차지 중 이동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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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 가드 | [변경] 1. 툴팁 내용이 수정됩니다.
2. 경직 디버프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 시전자의 찌르기 공격에 취약 | 변경 | 시전자의 베기 공격에 취약 |
3.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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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라이너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69 + [스킬레벨 - 1] x 8.5 | 변경 | 169 + [스킬레벨 - 1] x 11 |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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뮬리넷 | [변경] 1. 탑승 상태에서 [충격] 디버프 대상에게 증가하는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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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다 피날레 | [변경] 1. PVP 지역에서 넉백 거리가 약 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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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써지 | [변경] 1. 툴팁이 변경됩니다. 기존 | 마법진 공격에 받는 피해 증가 | 변경 | [마법진] [범위 지속형] 공격에 받는 피해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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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의 룬 | [변경] 1. 툴팁에 캐스팅 시간이 표시됩니다.
2. 캐스팅 중 이동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3.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추가] 1. [결빙] 디버프 걸린 적에게 최대 치명타 확률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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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인의 룬 | [추가] 1. [텔레포테이션] 이동 거리가 1.5배로 적용됩니다.
2. 점프 시 [스킬레벨] x 3%의 확률로 [어스퀘이크] 공격이 발동합니다. 최대 확률 | 최대 15레벨, 최대 확률 45% | 효과 | - 자신의 [어스퀘이크] 스킬 레벨과 동일하게 대미지 적용 - [어스퀘이크]를 배우지 않았다면 기본 공격 대미지로 적용 | 스태미나 소모량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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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의 룬 |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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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의 룬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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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의 룬 | [변경] 1. 스킬 툴팁에 캐스팅 시간이 표시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77 + [스킬레벨 - 1] x 13.9 | 변경 | 360 + [스킬레벨 - 1] x 8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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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 볼트 | [변경] 1. PVP 지역에서 결빙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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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 파이크 | [변경] 1. PVP 지역에서 결빙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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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 월 | [변경] 1. PVP 지역에서 결빙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2. PVP 지역에서 아이스 월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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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제로 실드 | [변경] 1. PVP 지역에서 결빙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2. PVP 지역에서 결빙 확률이 50% 감소합니다.
3. 스킬 효과 발동 조건이 변경됩니다. 기존 | 근접 물리 공격 | 변경 | 모든 공격 ※ 단, 캐릭터의 공격은 캐릭터가 사용한 스킬에 한정됨 |
4. 방어 가능 거리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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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트 필라 | [변경] 1. PVP 지역에서 결빙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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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디버프 | [변경] 1. [암흑] 디버프에 PVP 점감 룰이 적용됩니다.
2. [암흑] 디버프가 보스 몬스터에게 적용될 때는 [암흑] 디버프의 스킬 사용 불가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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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 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484 + [스킬레벨 - 1] x 16 | 변경 | 484 + [스킬레벨 - 1] x 22.6 |
2. [암흑] 디버프 적용된 적 방어 무시 효과가 변경됩니다.
[추가] 1. 공격 적중 시 3초간 [암흑] 디버프가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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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 컨저레이션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450 + [스킬레벨 - 1] x 14.9 | 변경 | 450 + [스킬레벨 - 1] x 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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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 콘덴세이션 | [변경] 1. [암흑] 디버프 적용 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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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퍼넛 섀도우 | [추가] 1. 그림자를 섀도우맨서 스킬로 공격하면 본체에 [암흑] 디버프 지속시간이 2초씩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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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라지 | [변경] 1. 추가 대미지가 적용되는 디버프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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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디 에임 | [변경] 1. 툴팁이 변경됩니다. 기존 | 미사일 속성의 공격에 대미지가 증가되고, 활로 공격한 것이라면 증가치가 더 높게 적용됩니다. | 변경 | 미사일 속성 공격의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활을 사용한 공격은 추가 상승 효과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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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티컬 샷 | [변경] 1. [크리티컬 샷: 치명타] 버프의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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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이럴 애로우 | [변경] 1. 디버프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2. 추가 대미지가 적용되는 디버프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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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드 헤드 |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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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브드 애로우 | [추가] 1. [출혈] 상태의 적에게 50%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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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파이어 | [변경] 1. [불] 디버프에 대한 내용이 툴팁에 추가됩니다.
2. [불] 디버프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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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기전 | [변경] 1. 스킬 사용 시간이 감소합니다.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3. [신기전] 디버프 적용된 대상이 사망하였을 때도 신기전 폭발이 발생하도록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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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 애로우 | [변경] 1. 툴팁 내용이 변경됩니다.
2. 타격 수 제한 방식이 변경됩니다.
3. 대미지 주기가 변경됩니다.
4.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5.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76 | 변경 | 96.9 + [스킬레벨 - 1] x 34 |
6. 스킬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7. [매직 애로우] 디버프가 변경됩니다. 항목 | 기존 | 변경 | 대미지 주기 | 0.2초 | 0.3초 | 지속 시간 | 3초 | 1.5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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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소난츠 | [변경] 1. PVP 지역에서 [스턴]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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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 | [추가] 1. 전직한 클래스 중 특정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힐 스킬이 변경됩니다. 클래스 | 변경되는 내용 | 파드너 | - SP 소모량 50 감소 | 프리스트 | - 치유 계수 x 5% 증가 - [힐: 과부하] 디버프 지속시간이 0.3초 감소 - SP 소모량 25 감소 | 플레이그닥터 | - [힐: 과부하] 디버프 지속시간이 0.7초 감소 | 카발리스트 | - 치유 계수 x 10%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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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스 힐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치유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058 + [스킬레벨 - 1] x 211 | 변경 | 264 + [스킬레벨 - 1] x 126.6 |
# 매스 힐의 과도한 힐량을 조정하여 매스 힐의 의존도를 줄이고 클레릭 힐을 병행하면서 사용할 수 있게 변경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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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링 팩터 | [변경] 1. 치유 주기가 변경됩니다.
2. 치유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02 + [스킬레벨 - 1] x 12.5 | 변경 | 1020 + [스킬레벨 - 1] x 13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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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링 팩터: 파티원 적용 | [추가] 1.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 힐링 팩터: 파티원 적용 | 특성 효과 | - [힐링 팩터]를 파티원 누구에게든 사용하면 모든 파티원들에게 적용되고, 회복 주기가 2.5초로 감소되는 대신 지속시간이 10초로 적용 - 자신을 제외한 파티원들에게 적용되는 치유 계수는 60%로 적용 | 습득 조건 | 캐릭터 200레벨 이상 | 최대 레벨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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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벤지드 세븐폴드 | [변경] 1. 레벨당 3.5%씩 대미지가 감소하고 감소된 대미지 만큼 적에게 반사되도록 변경됩니다. Ex) 15레벨 기준 52.5% 감소하고 1만의 대미지를 입을 상황에 5,250 대미지 감소 후 반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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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인소프: 이중 마법 | [변경] 1. 아인소프 지속시간과 효과가 절반으로 줄어들고 감소하지만 파티원 전체에게 버프가 부여되도록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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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하시 | [추가] 1. 2초마다 마법진 위에 있는 아군의 디버프를 하나씩 제거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변경] 1. 타격 주기가 변경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70 + [스킬레벨 - 1] x 3.5 | 변경 | 210 + [스킬레벨 - 1] x 48.8 |
3.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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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피로트의 나무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2. 최소 회복량이 스킬 계수로 변경됩니다. 기존 | 최대 HP의 [스킬레벨]% 회복 | 변경 | 36 + [스킬레벨 - 1] x 16.9 |
3.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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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체 폭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28 + [스킬레벨 - 1] x 20 | 변경 | 364 + [스킬레벨 - 1] x 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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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시타 싯디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649 + [스킬레벨 - 1] x 32.5 | 변경 | 1135 + [스킬레벨 - 1] x 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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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제션 |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2. 타격 주기가 변경됩니다.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649 + [스킬레벨 - 1] x 32.5 | 변경 | 1135 + [스킬레벨 - 1] x 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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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나티시즘: 순교 | [변경] 1. PVP 지역에서 버프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2. 버프 지속 중에 피해를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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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 라시흐: 성대 노리기 | [변경] 1. PVP 지역에서 [침묵]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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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스탭 | [변경] 1. PVP 지역에서 [스턴]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 2초 + [스킬레벨] x 0.5초 | 변경 | 2초 + [스킬레벨] x 0.2초 |
2. PVP 지역에서 [스턴] 발동 확률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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