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01/05 화요일에 안내 드린 업데이트 내역 외에 추가되는 부분이 많아

기존 내용 포함하여 새롭게 다시 업데이트 내역을 안내 드립니다.

 

[오류 수정]

1. 콜렉션 등록에 동일한 재료가 필요한 경우, 콜렉션을 완성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2. 일부 구원자님에게 인스턴스 던전 초기화 시간이 잘못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점검 이후부터는 모두 오전 6시에 정상적으로 인스턴스 던전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3. 오르샤 지역에서 게임을 시작한 캐릭터가 무고사로 전직할 시‘묘족두식’이 지급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이미 무고사로 전직하신 구원자 여러분께는 ‘묘족두식’ 아이템을 마켓 수령함으로 일괄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4. 좀비컴패니언해골병사조각상 등의 반응이 느리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5. 금종조아우슈리네 버프 상태에서도 캐릭터가 피해를 입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6. 카운터 스펠 버프 상태에서도 캐릭터가 마법공격 피해를 입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7. 던켈 우든 스태프가 NPC 상점에 판매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8. 아스턴 투 핸드 소드의 착용 이미지와 아이콘 이미지가 다른 문제가 수정됩니다.

9. 잠금상태인 카드를 카트배틀에 등록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10. 숙소에서 다른 월드의 컴패니언이 보이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11. 장비를 장착 중이지 않아도 무기스왑 슬롯에 스킬 시전 가능한 장비가 있으면

해당 스킬 사용 시 무기가 스왑되며 발동되도록 수정됩니다.

12. 델무어 성주 추격(2), 집요한 결계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한 문제가 수정됩니다.

13. 케파 이모티콘을 얻을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업데이트]

1. 보다 효율적인 플레이를 위해 일일 퀘스트를 취소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1) 일일 퀘스트 취소 시일일 퀘스트 카운트가 1회 감소합니다.

(2) 같은 날에 동일한 일일 퀘스트가 다시 부여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단, 전날에 받은 퀘스트를 가지고 있을 경우, 다음 날 포기하였을 때 동일한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진행 가능한 일일퀘스트의 종류가 조금 더 다양해 졌습니다.

 

3. 인스턴스 던전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1) 인스턴스 던전에 파티매칭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인스턴스 던전 NPC에게서 ‘자동으로 파티 찾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매칭 중에는 이동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자동으로 파티 찾기’ 시인스턴스 던전 내에서 경험치를 5% 더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파티매칭 전 파티 결성 시, 기존에 있던 파티는 해제되고 인던에 입장하게 됩니다.

(2) 인스턴스 던전에서 1시간 안에 미션을 완료하지 못할 경우미션이 자동 실패되며 종료되도록 변경됩니다.

(3) 인스턴스 던전 무너진 저택가’의 경험치 획득량과 몬스터의 능력치가 소폭 상향됩니다.

 

4. (내용추가) TP상점에 신규 유료 코스튬 2종이 추가됩니다.

   (1) 소드맨 마스터 코스튬 (129TP)

       - 모든 전사계 클래스 착용 가능하며, 남성 전용입니다.

   (2) 펠타스타 마스터 코스튬 (129TP)

       - 모든 전사계 클래스 착용 가능하며, 여성 전용입니다.  

 

5. 인스턴스 미션 ‘염원의 비석로’가 추가됩니다.

페디미안 외곽 지역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15 레벨 이상)

6. 사용하는 당사자 본인 이외에는 스킬로 모루가 타격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7. 스킬 관련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중요한 내용인 만큼 앞으로도 세밀하게 주시하겠습니다.

(1) 컴패니언 탑승 상태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스킬을 시전하면,

자동으로 캐릭터가 컴패니언에서 내려온 후 추가 키 입력 없이 스킬이 시전되도록 수정됩니다.

(2) 소드맨 계열 클래스의 스킬이 기존보다 조금 더 빠르게 발동되도록 캔슬 타이밍이 수정됩니다.

(3) 플레쳐모든 스킬의 SP 소모량이 20% 감소됩니다.

(4) 쿼렐슈터

파비스 설치 시적에게 일정 확률로 출혈 효과가 적용됩니다.

출혈 찬스 특성이 추가됩니다.

(5) 스카우트

- 플레어 샷의 판정 범위가 상향됩니다.

원근왜곡 스킬에 레벨 증가에 따른 효과가 추가됩니다.

(6) 레인저크리티컬 샷의 SP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7) 로그벤데타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됩니다.

(8) 로델레로회피이동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됩니다.

(9) 알케미스트 팅크쳐링을 이용하여 포션을 제조 할 때재료가 추가됩니다.

(10) 크리오맨서: 스노우롤링으로 고정형 몬스터가 이동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11) 파드너: 주문판매 상점에 딥디르비 조각상 스킬을 등록하지 못하도록 변경됩니다.

(12) 위저드: 매직 미사일 스킬의 적중률이 증가됩니다.

(13) 사두: 결박 버프가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14) 하플라이트

양손찌르기 스킬이 2회 사용으로 변경되었고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됩니다.

투창 스킬의 재사용시간이 삭제되었으며지면 지정 스킬로 변경됩니다.

(15) 몽크의 스킬이 기존보다 조금 더 빠르게 발동되도록 캔슬 타이밍이 수정됩니다.

(16) 쏘마터지: 크기확대 스킬 사용시 클래스 경험치가 증가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17) 바바리안: 자이언트 스윙아이언 후크로 NPC나 고정형 몬스터를 움직일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18) 파드너: 주문 판매상점 스킬이 최대 5레벨 마스터로 변경되었고스킬 레벨당 효과가 추가됩니다.

(19) 보코르

좀비가 큐어를 받으면 좀비가 움직이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보코르 에피지 추가대미지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20) 클레릭: 디바인 마이트 스킬이 힐 스킬에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8. 마켓에 아이템 등록 시, 최저 판매 단위는 100실버이며 일정 단위 이하의 자릿수는 자동으로 절삭되어 금액이 고정됩니다.

9. 파티원이 몬스터를 처치해도 모험일지에 기록되도록 변경됩니다.

10. 포기할 수 있는 퀘스트의 경우퀘스트 진행창에 퀘스트 포기 버튼이 출력됩니다.

11. 클라페다와 오르샤 지역의 레티샤 NPC가 마켓 NPC 근처로 이동됩니다.

12. 220 ~ 280 레벨 몬스터 중대형 및 엘리트 몬스터가 드랍하는 실버량이 감소됩니다.

13. (내용추가) 수정광산 2광구 2층 필드 보스 '큐바스'의 등장 시간과 위치가 랜덤하게 변경되었습니다.

14. F11 키로 수집한 콜렉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콜렉션 등록은 기존과 동일하게 마법협회 지부에서 가능합니다.

15. 월드맵 UI가 변경됩니다.

 

 

[알려진 문제]

보코르 좀비가 정신력 능력치에 비례하여 체력이 증가되지 않던 문제는 차후 수정될 예정입니다.

- 접속 후 최초 1회에만 디바인 마이트 효과를 적용받지 못하는 문제는 차후 수정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