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6일 클라이언트 패치

- 패치내용

1. 클래스별 밸런스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1) 전사계열
  - 어그레서 지속지간이 감소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였습니다.

 

 2) 궁수계열
  - 플레어 샷 스킬의 피해주기 시간이 감소되었습니다.
  - 무고사 클래스의 공격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 및 피해주기 시간이 감소되었습니다.

 

 3) 마법사계열
  - 스왑 스킬의 프렌들리 특성이 마스터 상점에서 삭제되었습니다.
  - 러쉬독 스킬에 스턴 특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서모닝 스킬로 소환된 보스가 트랩을 소환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4) 성직자계열
  - 브와카이망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되었고, 툴팁이 잘못표시되던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 유체공격의 대미지가 하향되었으며, 유체공격시 주위의 몬스터가 본체를 공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스트레아 트로페 스킬의 동작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체력이 가득차 있을때는 힐 스킬이 발동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2. 창고에서 코스튬 아이콘이 보이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3. 간혹 일부 스킬 사용시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4. 베라지 화살 이펙트가 수정되었습니다.

 

5. 컴패니언 해제하였을때도 컴패니언의 경험치가 증가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6. 정예몬스터 출현 지역의 퀘스트 난이도가 변경되었습니다.

 

7. 카드배틀 도중 캐릭터가 이동할 경우 UI가 사라지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8. 암밴드 아이템의 소켓이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9. 단검 아이템의 소켓이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10. 일부 아이템이 젬 경험치를 반영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