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정 케릭 레벨 229 소드맨 

초기 치발 23, 물공 245 , 치공 55

레벨 10당 치발 1, 물공 10, 치공 2 기본적으로 증가 (추정, 다른레벨 분들 스텟초기화권 드시면 말씀좀 ) 




민첩 100개 투자 / 치발 23 -> 146 / 개당 1.23

민첩 200개 투자 / 치발 146-> 275 / 개당 1.29 

민첩 259개 투자 / 치발 275 -> 354 / 개당 1.33 


평균 1.27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힘 100 / 물공 245 -> 442 / 197 증가 1.97

힘 200 / 물공 442 -> 650 / 208 증가 2.08

힘 259 / 물공 650 - 775 / 125 증가 2.11 

(치공의 증가치는 같음) 


평균 2.0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랭크보너스는 확정 이후 적용 되는가 ? 

힘 100 이후 확정 / 그대로 442  


힘 랭크보너스와 스텟보너스가 엄청난 줄 알았으나 

생각보다 약하네용 엑셀 다시봐야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 설명 드리자면



 


스탯포인트 100개를 투자해서 확정 후에 얻은 물리공격력의 수치는 본문과 전혀 변함이 없습니다 

다만 확정 이후에, 화면 최상단의 실질적인 힘 수치가 스탯보너스가 반영되어 

15개에서 100개를 투자하여 115인 상태에서 확정을 누르면  힘이 212로 변합니다 


요약하자면 저분 설명은 아이템으로 얻은 힘과 혼동이 있을 수 있다 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