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ㅁ간지
2016-01-26 12:53
조회: 5,884
추천: 1
(환기성)데미지 공식/그리고 속성공격력논란은 이걸로좀;((((스킬표기뎀지 + 물/마공격력) + (random(0% ... 100%) * 마법증폭) * (100% + T0)) - (((Defense - Defense Debuff) * (100% + Level Penalty)) + 속성 저항)) * (100% + (0 or 50% if crit)) + (0 or 치명타 데미지=힘1당 오르는그것) + (속성공격력) + (xx형 추가데미지)) * (100% + T1) * (100% + T2) * (100% + T3) * (100% + 특성레벨) + Bonus Damage
연타당 실제 스킬데미지가 이거 하늘색부분 ((속성공격력 - (속성 저항 + Debuff/Buff)) * 속성 상성) (+ ...) 그리고 이건 카프리나 사크라 인첸트파이어 종부성사 데미지들어가는방식 (추가 타격데미지 + 속성공격력 + xx형 추가데미지) * (100% + T1) *(100% + T2) * (100% + T3) * (100% + Enhance) + T4 Tier 0 : Base Damage Modifiers이건 스카이라이너 출혈증뎀이나 오블리크샷 뒷몹 뎀지줄어드는 퍼센트 스카웃 스플릿애로우 뒤엣몹증뎀 Tier 1 : Skill Damage Modifiers이건 메테오나 크레모아 스나이핑등에달리는 무기공격력계수 Tier 2 : Common Modifiers요건 퀵캐 증뎀 아처들 스킬에 표시는안되있지만 헤비샷 판금증뎀같은거 펠타 엄보블로 가드증뎀도여기임 사이즘에 소리소문없이 50퍼 증뎀 붙어있었네;;;;;; Tier 3 : Target Modifiers이건 방어타입 상성 증감뎀 하플 스피어런지같은거 추가계산해줌 Bonus Damage 콘센트레이트와 블레싱 = FLAT 즉방어 무시 고정데미지 (시네마틱에선 그냥 방어율자체를 올려서 데미지가 줄어들어보임-몬헌의 그 방어율생각허심됨) ====추가====== 방어력 효율{몹과 나의 레벨차이가나지 않을시*중요함} 완전히 같진않고 비슷하다고 보면됨 0~ 100 포인트당 약 5의 데미지를 막아냄 100~200 4.9 ... 300 4.8 ... 400 4.7 800 4.3 ... 고로 99방어력이면 99*5 495 데미지감소효과 701 방어력이면 701*4.3 3014 뎀감효과 [아직 방어구마스터리의 %감소가 먼저 적용되는지 나중에 적용되는진 확인못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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