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렙 사클 특성의 문제점이 아니라 사클 자체의 문제점이였네요 0_0)+


광공비랑 치확 특성 패치덕에 챌린지 돌기는 쉬워졌지만 (광역 능력 ㄳㄳ 구데기에게 이런걸 주셔서 8ㅅ8)


100특 사클 11렙 1회 계수가 약 9800%되는데 이걸 5.5초동안 쓴다는게 문제!


영상에 훅해서 11렙 주려다가 문득 생각해보니 이렇네요


바3 타도 디버프 지속시간동안에 다 못 우겨 넣을정도로 공격 시간이 너----------무 길어요 


차라리 사클 지속시간을 0.5~1초로 고정하고 그 시간에 


현재 사클의 틱수 만큼 우다다다 우겨 넣는식으로 스킬 개편을 하는게 바람직해보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