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 열리자 들어가서 확인한 결과

이게 무슨???

소어 쿨 15> 30 , 연타수 특성 삭제 , 디버프시 방무 50% - 방어무시 좋다 그래 좋은데 문제는 쿨어쩌라고 딜은? 쿨이 늘면 그만큼 딜이라도 줘야 하는것 아닌가, 디버프기는 오로지 소어를 위한 스킬일뿐 광공비는 스킬 자체에 붙어야 하는게 맞지 않나????

디스론 쿨 17>20 - 이건 준수함 현상유지정도

드래곤폴 딜량하락!!!!!! - 드래곤폴이 디스론 연타 포함 2번은 쓸정도의 딜량이었는데 디스론의 1.5배? 소어로 디버프 걸고 2연타로 쓰면 된다라고 하는데??? 쿨이 똑같이 50초인데 필살기라고 해야 하나???

서펜틴 - 차라리 증뎀 디버프를 유지 하는게 어떨까 싶네

투구 - 최악임 분명 편의성 증대 패치로 무제한 지속이 되었는데 그것 사라지고 증뎀량이 늘어난 대신 지속 20초에 쿨 120초 차라리 증뎀량을 30%로 줄이고 무제한 해주는게 낫지 않나

전체적으로 맘에 드는게 하나도 없이 하향을 먹엇는데 다른 클래스들 보니 마찬가지여서 과연 이게 게임을 살리려고 패치 하는게 맞나 싶은 느낌이 너무 들고

소하바도빼고 전혀 써먹을 만한 트리가 보이질 않고 감당이 되질 않는데 더군다나 레티 약하다고 상향햇던 부분마저 롤백 충격과 공포에 빠져 이대로 게임을 할지는 모르지만 게임이 전체적으로 스피디 함이 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