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고정적으로 치명타 확률 자체가 오르는 버프였다면

이젠 치명타 발생 수치의 퍼센트로 증가하는 버프가 되었습니다.

대신 쿨 30초 지속 20초에 오버힛 2 버프가 되어

잘 관리하면 사실상 상시 유지 치발 버프라고 보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편의성을 올려주는 대신, 기존 성능이 사기라고 생각했는지 깎은것 같네요.

--------------------------------------------

적 치명타 확률에 대한걸 가볍게 생각하고 넘어갔는데 리플에서 고정치확 남아있는것이라 하시니

한번 더 살펴봐야겠습니다.

고정 치확도 남아있는거면 떡상 버프가 되었네요.

--------------------------------------------

올레 지금 상태 이상한거 같네요 더 많은 실험이 필요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