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군

1차적 문제 : 헬멧
정신 놓은 마나 소모량 그에 맞지 않은 딜 증가(이동속도 감소,발이 느려지는건 전투에 안좋아 지는건데 왜 쓰고 다님?)

리빌드 이전 > 공격력 50% △, 마나소모 50% ▽, 지속시간 무제한
리빌드 이후 > 공격력 50% △, 마나소모 1초당 최대마나의 2% △, 지속시간 300초
                (경량화시 공격력 25% △, 마나소모 1초당 최대마나의 1% , 지속시간 300초)

즉, 리빌드 이후 대폭 하향
투구는 쓰고다닐 것이 못됨 > 필살기수준 (근데 약함 왜? 기본 베이스가 약함)
이럴거면 투구 날리고 기본딜 늘려줘라 그게 맞는거지
아는 사람은 알지만 피빌드 본섭 패치되는날 소어 승천특성 넣어줌 그 이전 테섭에선 승천따위 없었음

2차적 문제 : 느림 (이건 전직업 동일)
느림 진짜 느림 스킬 한번 쓸때마다 선후딜 무지막지함
이럴거면 민첩특성에 공속증가 왜 넣음? 효과 하나 못보는데 민첩에서 치발 뺏어가고 공속 넣어줬으면 모든 직업이 공통으로 누릴 수 있게 해줘야 하는게 기본이 아닌가? 모든직업 스킬에 공속적용 안해줄거면 원상복귀해서 치발 넣어주던가!




레티아리

1차적 문제
하.... 드라군은 뭐라고 하는데 하.... 답이 없지 이건
레티 초기에 쓰레기라고 버림 받아서 개편되었던거 고대로 롤백 고로 의도를 알수 없음. 줬다 뺐는 이유는 무엇인가?
다시 돌아온 보스 지속 1/2 투망증뎀은 하향에 사람잡으라고 만든 케릭치고 딜계수가 너무 낮음 사람을 잡으라는건지 간지럽히라는건지 

2차적 문제
스킬포인트 제한 스킬포인트는 45개가 끝인데 줘야할 스킬이 너무 많다 다른 직업에도 스킬 개수 제한을 적게 걸어두는게 많은데 너무너무 최대치를 높게 잡으니 스킬 찍기가 버겁다

그나마 저 둘을 끌고 가는게 하플라이트라는것이 놀라운 상황
창잡이는 무얼 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