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펜틴 : 디쓰론 연계로 올크리 떠도 이쑤시개로 찌르는거 마냥 약한데다 선후딜도 길다.
         광공비 높혀도 무조건 1명밖에 안때림 ㅋㅋ;

디쓰론 : 드폴 말고는 뚜벅이인 드라군에게 좋은 CC기 다만 좌우폭이 좁음

게이불그 : 근접 공격 10초 취약은 좋은데 맞추기가 매우 어려움.. 투창같이 조정 필수..

소어 : 공포 걸고 때리면 방무 50퍼고 오버힛 3이라 주력기

투스 : 방무 50퍼라 무난함 다만 오버힛 1

헬멧 : 투구 생긴게 너무 못생김

피어 : 소어 연계용 1이상 줄 필요를 못느낌

드래곤폴 : 충격 걸고 때리면 좋긴한데 선후딜이 진짜 너무 길다.. 선후딜 패치 요망...
            개인적인 욕심으로 적중시 맞은 적 띄울 수 있게 되면 좋을듯..


결론 : 
게이볼그 삭제 -> 디쓰론 통합
서펜틴 계수 상향 / 선후딜 감소
드래곤폴 : 띄우기 추가 / 선후딜 감소


드라군은 단일도 약하고

광역은 광공비는 좋은데 소드맨이라는 한계 때문에 범위가 짧아 안좋고

보조능력이 좋은거도 아니고

유일한 장점은 피어스 1타 추가밖에 없음 [근데 드라군 안넣고 낙무를 넣으면 더 쌤]

같은 양창 직업군인 랜서에 비해 장점이 광공비 높은 스킬이 있다 끝.



낙무 하다가 드라군 하니까 암이 다시 생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