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6-22 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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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섭 소드맨 밸패 내용밸런스는 지속적으로 변경할 계획이므로, 해당 내용도 재조정 될 수 있습니다. 현재 대상이 아닌 클래스들도 테스트 중이며,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입니다. 낙무아이 때카 스킬의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8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쏙콴 스킬의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8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때트롱 스킬의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5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도펠죌트너 퍼니시 스킬의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1.6초에서 0.7초로 변경됩니다. 드라군 드래곤 투스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 1회 → 3회 S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 104 → 35 (300레벨 기준) 서펜틴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20초 → 15초 게이 불그 게이 불그 사용시 캐릭터 바로 앞에 적도 타격될 수 있도록 타격 범위가 적용됩니다. [슬로우] 또는 [이동불가] 상태의 적에게 사용시 2연타로 적용됩니다. 드래곤 피어 스킬의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2.5초에서 0.6초로 변경됩니다. 드래곤 폴 스킬의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변경됩니다. 랜서 롱고미안트 스킬의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5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레티아리이 투망 끌기 사용 거리가 조정됩니다. - 100 → 200 투망 던지기 현재 투망 던지기의 판정에 맞게 그물 이펙트의 크기가 조정됩니다.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1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대거 가드 [대거 가드]의 블록 증가 효과와 [대거 가드: 투척물 쳐내기]의 효과는 단검을 착용했을때만 적용됩니다. 블록의 추가 적용 조건이 변경됩니다. - 물리 피해 → 모든 피해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 20초 → 30분 대거 가드: 투척물 쳐내기 특성이 수정됩니다. - 대거 가드 버프의 효과를 블록에서 회피로 변경하고 추가량이 60%만 적용됩니다. ※ (예시) 블록 150% 증가 → 회피 90% 증가 ※ 기존 블록 효과와 중복되지 않습니다. 추가 SP 소모량이 변경됩니다. - 30% → 0% 대거 가드: 급소 보호 대거 가드의 특성이 추가됩니다. - 대거 가드 버프 중에 특성 레벨당 0.25% 확률로 3레벨 이하 디버프 면역됩니다. - 추가 SP 소모 : 50% - 습득 조건 : 캐릭터 400 레벨 이상 - 습득 비용 : 강화 특성 비용 - 100레벨 마스터 트라이던트 피니시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 3회 → 4회 대거 피니시 이동 거리가 변경됩니다. - 40 → 70 대거 피니시에 피격된 적은 2초동안 [슬로우]에 걸립니다. 블란디르 카데나 스킬 사용 시 앞으로 약간 이동하는 효과가 제거됩니다.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 기존 : 170 + [스킬레벨-1] * 17 - 변경 : 170 + [스킬레벨-1] * 23 로델레로 몬타노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1.6초에서 0.7초로 변경됩니다. 실드 셔빙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3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실드 배시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3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마타도르 카포티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1.2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파에나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스킬 시간이 0초에서 2.55초로 변경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2.55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올레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1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백 슬라이드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4초로 변경됩니다. 바바리안 임바우얼 스킬의 타격 타이밍,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타격 시간이 약 2배 빠르게 적용됩니다. - 스킬 시간이 1.2초에서 0.6초로 변경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1.2초에서 0.6초로 변경됩니다. 스톰핑 킥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7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워크라이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1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캐터프랙트 임페일러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1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돌격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스킬 시간이 3초로 변경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3초로 변경됩니다. ※ 유지할 수 있는 최대 시간으로 적용한 사항입니다. 템플러 모탈 슬래시 스킬의 타격 타이밍,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타격 시간이 약 2배 빠르게 적용됩니다. - 스킬 시간이 1.5초에서 0.75초로 변경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1.1초에서 0.55초로 변경됩니다. 불가침 영역 스킬 시간이 10초로 조정됩니다. ※ 유지할 수 있는 최대 시간으로 적용한 사항입니다. 어드밴스드 오더스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6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배틀 오더스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6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펜서 세테뚜와르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스킬 시간이 1.8초에서 2초로 변경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8초에서 2초로 변경됩니다. 플랑코나드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6초에서 1.1초로 변경됩니다. 프레파라시옹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스킬 시간이 3초로 변경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6초에서 3초로 변경됩니다. ※ 유지할 수 있는 최대 시간으로 적용한 사항입니다. 펠타스타 림 블로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8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스워시 버클링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6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실드 로브 스킬의 타격 타이밍,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타격 시간이 약 2배 빠르게 적용됩니다. - 스킬 시간이 1.3초에서 0.65초로 변경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1.6초에서 0.65초로 변경됩니다. 하이 가드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2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 50초 → 10초 [하이 가드] 버프의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 30초 → 30분 하이 가드의 효과가 변경됩니다. - 블록 증가 효과 제거됩니다. - [하이 가드] 버프 중, 블록에 성공했을 때 20%의 확률로 [하이 가드: 실드] 버프가 부여되며, 방패 방어력 기반의 실드가 20초 동안 적용됩니다. ※ 실드량 : [방패 방어력] * [스킬레벨] * 10% ※ [하이 가드: 실드] 버프 중에는 블록이 불가능 합니다. - PVP 존에서는 실드 지속시간이 10%만 적용되고 실드량은 50%만 적용됩니다. - [하이 가드] 버프 중, 자신의 공격 대미지는 50% - [스킬레벨] * 2%만큼 감소합니다. ※ [하이 가드: 실드], [가베니의 보호], [실드 차져], 아르마오스 카드의 [실드] 등의 실드 버프는 서로 중첩되지 않으며, 새로 부여받을 실드 버프보다 이미 더 많은 실드량이 존재할 경우 실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이 가드: 강화 하이 가드의 블록 증가 효과가 실드량 증가로 변경됩니다. 엄보 블로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8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하이랜더 수레 바퀴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5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카타 스트로크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7초에서 1.1초로 변경됩니다. 크로스 컷 스킬의 타격 타이밍,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타격 시간이 약 1.3배 빠르게 적용됩니다. - 스킬 시간이 1초에서 0.7초로 변경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1초에서 0.7초로 변경됩니다. 하카펠 헬름 쵸퍼 스킬의 타격 타이밍,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타격 시간이 약 1.3배 빠르게 적용됩니다. - 스킬 시간이 1.2초에서 0.6초로 변경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1.8초에서 0.6초로 변경됩니다. 그라인드 커터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0.55초로 변경됩니다. ※ 스킬이 정상적으로 동작 되도록 적용한 사항입니다. 하플라이트 피어스 [드래곤 헬멧] 또는 [개시] 버프 중일 때 타격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피어스의 타격 사운드 볼륨을 낮게 조정했습니다. 양손 찌르기 양손 찌르기의 카운터 효과가 변경됩니다. - 추가 대미지가 제거되고, 치명타로 적용되고 상대는 2초동안 스턴 상태에 빠집니다. 양손 찌르기의 때리기 대미지가 조정됩니다.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 * 65%가 때리기 대미지의 공격력으로 적용됩니다.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 기존 : 204 + [스킬레벨-1] * 6.8 - 변경 : 204 + [스킬레벨-1] * 21 투창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 1회 → 2회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 기존 : 190 + [스킬레벨-1] * 6.3 - 변경 : 285 + [스킬레벨-1] * 9.5 스킬의 타격 타이밍,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타격 시간이 약 1.4배 빠르게 적용됩니다. - 스킬 시간이 1.3초에서 1초로 변경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1.6초에서 0.9초로 변경됩니다. 피네스트라 방패 착용 중이면, 블록 확률이 스킬 레벨당 5% 증가합니다. ※ 최종 블록률에서 곱해집니다. 스태빙 [드래곤 헬멧] 또는 [개시] 버프 중일 때 최대 공격 횟수가 3회 증가합니다.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 기존 : 124 + [스킬레벨-1] * 12.4 - 변경 : 310 + [스킬레벨-1] * 31 스킬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 스킬 시간이 2.5초로 적용됩니다. - 캔슬 가능 시간이 0초에서 2.5초로 변경됩니다. ※ 유지할 수 있는 최대 시간으로 적용한 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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