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풀셋은 아니고 2셋이긴 함

일단 기대보다 딜상승량이 낮음
로델 양대 밥줄인 몬타노-슈팅스타, 무밀 딜지분 40% 정도 가져가는 프렌지드 슬래시에 안 붙는다는 점이 좀 큼
그리고 블록을 해야 1회 발동되는 점 때문에 칼 같이 발동할 수가 없고, 최대 효율을 낼 수가 없음
펠로무를 타서 적용되는 스킬이 많아지면 운용난이도가 올라가고, 많이 두들겨맞아야 하니까 펠타를 탔음에도 불구하고 체력관리가 안 됨
펠타라고 마딜장판 같은 게 마냥 간지러운 건 아니라서
차라리 펠타 빼고 매화 넣는 게 딜이나 생존력 양면에서 더 좋아졌을 정도

적용 스킬이 한정적이라 다른 클래스랑 호환이 불가한 것도 문제
캐스팅이나 채널링 셋은 들고 있는 무기로 사용할 수만 있으면 기존에 별 시너지가 없는 직업끼리도 섞을 만함
바바랑 캐터를 섞는다거나 하는 식으로
근데 방패 스킬은 딱 펠로무 끝

이외에도 다른 클래스랑 공유해서 써먹을 수 없는 등의 문제가 있지만 길게 언급하지는 않겠음
회피가 디진 현 pve 메타에서 블록을 통해 생존력을 챙길 수 있는 유일한 딜러 트리인 만큼, 딜량에서는 한계를 두겠다는 의도라고 생각함
무밀의 스킬셋 문제, 다른 클래스와의 호환성 문제는 뱁티즘과는 별개로 고쳤으면 하는 문제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