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씨 탁상공론만 하는 것들 어딜 사람 속이려고!

딜 증가와 이동식 써클링이
빼앗긴 광공비 0+도탄이 비교 된다고 여기는건가



애초에 서클링은 이동식으로 개편되도 도탄 없으면
무의미합니다.

1. 위치지정 안된다.

트오세 사냥 방식은 파티원이 프로스트필라, 링크로 몬스터를 모아서 서클링 걸면 딜러들이 한 번에 처리합니다.

서클링 묻힐려면 매 데리고 적 중앙 한가운데 접근하는
또라이짓도 도탄이라면 감수 할 부분인데 이제는..


필요할 때 노획과 더불어 10초 동안 다 쓸어버리는게 낫지


지나가는 1~4마리 서클링 묻힌다 한들 잡지도 않죠.
말이 25초지. 막상 필요한 경우 서클링 사라짐.
*노획 불가능



2. 호버링 단일 보스딜 증가??

지정 타겟도 안되고 공격 패턴 아주 병@신이라
딜로스만 발생할 뿐. 도저히 쓸게 못됨.
그냥 쓰레기 스킬.


보스 사냥 시,
잡몹도 등장하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트랩까지 생기면
헛방질. 패턴 장애 심각


이제 스킬 포인트 여유도 없는데
1도 주기 아까운 스킬


앞으로 유틸 보조 보다, 딜러로써 자리 잡아야 되는데
고초월 기준. 보스 10초 내외로 사라집니다.
음속타로 비빌게 못됨.


이도저도 아닌 애매한 포지션


차라리 크클과 쏘마터지를 데려가겠네
링 쏘마 3랭 섀도우 엄청나게 좋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