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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6 23:23
조회: 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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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머스킷 트리일단
아무래도 주요 스킬은 바로 그루빙 머즐 입니다. 이걸 마스터할 경우와 그걸 버리는 경우 혹은 1만 주는 경우에 따라 하위트리 효율이 달라질꺼라 생각합니다. 우선 마스터할 경우 이 경우는 주요 딜링은 그루빙 머즐로 하겠다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극대화 가능한 쿼3을 가야 할것이고. 그루빙을 제외한 머스킷 스킬로는 광역이 조금이나마 잘되는 스킬들로 구성해야할 것입니다. 커버링 페네 발파 등이 주요 스킬이겠네요 프라임 사용을 생각해서 저 3가지 스킬 외에 헤드샷 스나이프 버드폴은 안배우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것 같습니다. 그것까지 찍기에는 그전에 그루빙 쿨타임이 돌아올것 같습니다. 혹여 아니라면 찍어도 되겠죠.. 아아쿼쿼쿼x머머머 이렇게 트리 구성이 되겠네요 로 혹은 응사....는.... 서클링 적용이... 음.... 망이네요... 멍텅구를 바라보고 쓰기에는... 뭐 광역기 하나 더 챙긴다 생각하면 나쁘지않을듯? 횃대 설치 50퍼 하면 생각보다? 여튼 이런구성이 될테고 반대로 그루빙을 1 혹은 안준다면 기존과 같은 새퍼 계열이 좋다고 보네요 일단 머스킷에서 그루빙 대신 단일 한가지를 마스터하여 단일딜을 확실히 올리는 형태로 예를들어 스나이프를 마스터했다면 스킬 하나만 쓰고 프라임 그후에 다른 스킬을 사용하는 방식이며 그루빙 1로 스킬 쿨타임을 때우는 방식입니다. 발파 라던지 잡몹전 보스전에 따라 초기화할 스킬을 골라 사용할 수 있을테구요 프라임의 사용방법의 차이가 나타나는게 보이시나요? 쿼3머3은 스킬을 다쓰고 전체초기화 새3머3은 스킬 하나만 초기화.. 개인적인 생각은 여기까지입니다. 뭐 조금 더 생각해봐야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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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채매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