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26 16:50
조회: 1,210
추천: 2
치확. 치뎀. 그리고 공격력. 아레아레.아레레레http://www.inven.co.kr/board/tos/4185/12474 참조.
추가치발 추가치확 50 = 10.45% 가죽갑옷 보너스 100 = 15.84% 150 = 20.21% 아2 스위프트스텝 보너스, 퀴큰 정신수치 보너스 풀일때 150치발. 200 = 24.02% 250 = 27.46% 300 = 30.63% 350 = 33.6% 400 = 36.41% 450 = 39.07% 500 = 41.62% 550 = 44.07% 600 = 46.43% 650 = 48.72% 700 = 50.93% 전제조건) 힘 민첩 투자를 안한 상태에서의 비교입니다. 힘민 투자시 공격력과 치공차이가 나므로 차이가 심합니다. 치명타 확률은 대충 35퍼센트 이전까지가 가장 잘 오르고 효과가 좋은것 같습니다. 공용 가죽옷으로 땡길 수 있는 치확. 50 하이앵커링의 치저깍 75 합산 125 크리티컬 샷 치뎀 50%상승 가죽갑옷, 치저깍 만으로도 20퍼센트 이상의 치확을 뽑아낼 수 있음. 대략 18.11 아아레레 스테디에임 10% 양손활 사용시 15% 스위프트 스텝 치확. 150. 닐링샷 특성 치확 200. - 해당 스킬 사용중 다른 스킬 사용불가. 장판기 사용후 사용시 데미지 보너스.(화살비. 브룸트랩 등) - 민첩*1배의 공격력 상승 추가. 10렙시 민첩*2배의 공격력 보너스 추가 안정적인 치확 150. 조건부 치확 200. 공용의 가죽갑옷과 치저깍 적용시 475. 닐링샷 치명타를 적용 안할때. 275. 대략 29퍼센트. 크리티컬 데미지를 150퍼센트로 잡는다. 크리티컬 샷 버프로 치명타 데미지를 150이 아닌 225로 계산하자. ((225*0.29)+(100*0.61))*1.15=약 145.2 닐링샷은 제외한다. 아레레레 스테디 에임 사격 공격력 증가량 15%, 양손활 사용시 22.5% 스테디에임중 양활 사용시. 레인져 스킬의 최종데미지 50% 상승. 치명타 특성이 없음. 치명타 기댓값은 약 18퍼센트. 스테디에임 보정 *1.225 크샷 보정. ((225*0.18)+(100*0.82))*1.225=약 150.1 레인져 스킬 굴릴때 더 많은 스킬! 더 강한 데미지! 힘 찍으면 물공이 오르지만 퍼센트가 아님 귀찮음. 민첩찍으면 닐링샷 사용시 기댓값, 치공 오르지만 퍼센트 계수 아님. 귀찮음. 닐링샷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결국 기댓값은 145% 150%정도의 차이. 아쳐 혼자만을 가지고 비교함. 파티플레이시. 만약 버프를 걸어주는 클3이 있다?(퀴큰 특성의 150 치확) 아아레레 노닐링 (((425^0.6)*2.25)+(100*일반공격확률))*1.15= 약 37.7퍼센트. 38퍼센트로 잡고 ((225*0.38)+(100*0.62))*1.15=169.7 아레3 (((275^0.6)*2.25)+(100*일반공격확률))*1.225= 약 29퍼센트. ((225*0.29)+(100*0.71))*1.225=152.2 의외로 클3이 껴서 150의 치명타 확률을 올리니 아아가 강세를 보인다. 10퍼센트 차이. 아아가 버프를 걸어준다면 최종 스테디 에임 보너스만 다르다 아레3은 약 180.7으로 상승. 아3이 버프를 걸어준다면 ((225*0.39)+(100*0.61))*1.225=182.2 아레아레는 ((225*0.39)+(100*0.61))*1.15=171.1정도의 기댓값을 가진다. 결론 솔플땐 기댓값이 아레3이 5퍼센트 높음. 파티플레이시.(+클3) 아레아레가 17.5퍼센트정도 높음. 파티플레이시.(+클3,+아2) 아레3이 11.0퍼센트정도 높음. 파티플레이시.(+클3+아3) 아레3이 11.1퍼센트 높음. 레인져 스킬 사용시 기댓값은 언제나 레3이 높음 남이 걸어줄 수 잇는 버프는 남이 걸어주는게 좋다
EXP
54,939
(31%)
/ 57,001
|
몸뭄몸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