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활 트리(레플메, 레응메, 플응메, 기타 등등)의 스킬 선택 활용폭이 넓어집니다.

이는 좋게 생각할수도 있지만 그 반대일수도 있고 스킬 운용 선택과 집중의 차이는 최종 컨텐츠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겠네요. 다운 풀 연발 사격은 꽤 재미있었어요. 활용 가치가 높아질거에요.

스파이럴 애로우 관통 사격은 좀 별로였습니다. 버그인지 일정 거리(대략 130-150)에선 몹이 맞질

않습니다. 관통 범위도 에이밍 없이는 재미보기도 힘들어요. 타수가 2타 줄어 들고 스킬 차징으로 인해

제자리에서 기모아야 합니다. 호밍도 마찬가지...

신기전 연쇄 폭발은 오버히트1 쿨타임+5 증가되면서 3타가 되었어요.

기본 계수도 많이 올라 쓸만해졌네요. 손이 조금 편해질거 같아요.

상특 30은 좀 그렇습니다. 이미 맥뎀에 막혀 투자 가치를 못느끼는 클래스가 있는 반면에

상특 30이어도 맥뎀 근처를 못가는 클래스도 있어서... 과연 이대로 넘어올지...

다른것보다 아츠 시스템 개편은 언제 할련지... 이거만 제대로 해줘도 다들 박수쳐줄텐데...

양활러들 조금만 더 힘내자구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