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쏘마에 소환수 딜량 증가 특성이 붙었죠. 

즐거운 상상을 해봅시다. 



1. 아주 노멀하게 1특성당 10%로 3특성 정도  
= 왼팔 걸면 본인 소환수들은 데미지 30% 증가. 
= 오른팔 걸면 본인 소환수들은 방어력 30% 증가. 


2. 뎀딜 특성처럼 1당 0.5% 데미지 특성 
= 100찍으면 50% 증가 


3. 왼팔, 오른팔 수치의 일정 %를 올려주는 방식  
=자신의 왼팔 버프가 1000이 올라가고, 특성으로 일정 비율을 소환수에게도 걸어주는 방식 
-> 이 경우 소환수에게도 헤이나 퀴큰이 걸리는 것처럼 왼,오팔이 걸리게 되는 방식일지도 모름 
-> 그렇다면 현재는 크기축소가 소환수 타격에는 적용이 안되는데 적용이 될 수도..! 만쉐이. 



만약 1~2경우라면 쏘마는 1만 찍어도 무난할 것 같고, 
3의 경우라면 3써클까지 찍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