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클래스가 나올수록 엠소모는 미쳐가고, 특성비도 미쳐가고, 뭔 놈의 정신계수가 적용되는 클래스는 점점 늘어나는지...

결국 최적화된 클래스로 가게 되는데, 조건이 까다로워질수록 그런 클래스는 한정될 것이고요.

에혀... 예전에는 아침에 접속해도 아우슈리네 기준 50명은 되었는데, 요새는 30명... 후.

온라인게임순위 50위권에도 밀려나고... 쩝, 개발자가 어떻게 하면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을까라는걸 생각하기보다는 어떻

게하면 저 강려크한 혹은 몰린 클래스에 패널티를 줘서 다른 클래스로 분산시킬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