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영상을 보다보면 쿨이 많이 비는게 보이며, 인퍼널섀도우 활용을 철저하게 하지 않는 점과 쏜을 쓰기 이전 에피지를 선행으로 계속해서 돌려줘야 하는데(에피지 블라인드 공격시, 25%확률로 암흑) 까먹는 점, 레비테이션을 쿨 돌때마다 칼같이 쓰지 않는 점, 댐발라로 재소환된 좀비가 적으면 칼같이 캡슐 까줘야 하는데 늦게 알아차리는 점 등등.. 미숙한 플레이 영상이 되었네요. 또 영상에서도 알다시피 소환수 강제공격키를 빼다보니 인퍼널섀도우 그림자를 좀비들이 패고 실물?보스를 무시하는 상황이 나옵니다. 쿨이 짧은 기술이 대거 포함된 클래스트리이다보니 자연스럽게 평소 잘 안쓰는 스킬은 빼게 되었는데.. 보스전에선 강제공격키가 필요한 것 같네요.


각설하고.. 보페섀 트리의 보스전, 대인딜링의 매커니즘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1. 1인 보스 상대로 좀비를 이용한 콘덴세이션 5연타각을 보기 쉽다.

2. 콘덴세이션과 댐발라를 이용해서 패치 이후 인퍼널 편의성이 좋아지므로 인해 폭딜이 잘 들어간다. 개인적으로 워록보다 폭딜이 좋다.(물론 워록 장판과 도트 풀틱딜까지는 이기진 못함)

3. 에피지 쿨이 다시 5초가 되면서 암흑 디버프를 거는게 워록보다 수월하므로 섀도우맨서를 보좌하기 쉽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인퍼널을 통한 보스와 그림자 동시 타격이 핵심입니다. 인퍼널이 따지고보면 보스 상대로 모든 공격이 25% 추뎀이 되어서 쿨짧은 브레이킹휠 정도로 생각하면 좋습니다. 물론 바퀴는 확산 범위가 좋고 100% 추가딜이라 넘사긴 하죠. 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다음 만렙 이후 프던 보스는 '공중형'입니다. 섀맨은 예정된 고인입니다. 다들 조심하세욧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