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원래 하려고 했던 예정안이고




지금 이게 변경사항인데

아니 물론 파이어클러는 파이로-엘리 연계 강제시키는 것 때문에 그냥 오버힛 늘려주고 공중형도 피격 가능하게 하고 위치지정으로 바꿔줘서 편의성만 늘려준거 좋은데, 스톤커스는 왜 그대로 들고왔냐 ㅋㅋㅋㅋㅋ 아니 염속성이 pve에서 활용도를 높이게 하기 위해서는 스톤커스 쿨타임이라도 줄여줘야 하는거 아님?? 10초지속 1분쿨인데 진짜 사이킥 프레셔 쓰거나 그폴 쓰면 지속 끝나네 ㅋㅋㅋㅋ 이게 상향안이라고 들고 온거예요?? 지속도 23초에서 11초로 반 넘게 줄이고(증뎀은 2배로 늘리긴 했는데 당장 시간만 봐도 시간이 1/2 이하로 줄어서 오히려 하향) 이걸 불속성이랑 쓴다고 하면 스킬들 선후딜문제때문에 시간 체감은 더 줄고 ㅋㅋㅋ 오늘 살러스에서 삼재부->플그->스톤커스->파클->파필->헬브 하니까 석화 6초남더라. 활용도가 높아지긴 개뿔이 지속을 저렇게 죽여버리고 쿨타임은 그대로인데 어떻게 활용도가 늘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석화 pvp점감되는거 개웃기네 pvp지속 5초로 죽여버렸는데 쿨 1분짜리 스킬에 점감을 왜적용시키냐 10초짜리 스턴은 지속시간도 건든적이 없는데 어떻게든 마딜 cc를 죽여놓으려고 안달이네. 개발팀 좀 겜 하면서 패치해주면 안됨?? 이번 보루타 패치까지 다 해서 누가 개발팀 겜좀 하면서 패치하라고 바란다 올려주세요 제가 쓰기엔 욕을 한가득 써서 영정먹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