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에도 올렸지만 위자드게시판에서도 조언을 얻을수 있을까 싶어 올립니다.


섀도우맨서나오고 팀배틀이 업데이트되자마자 조금 즐기다 접었던 유져입니다.


Pvp는 cc기를 가진 캐릭이 우세하다는건 알지만 전 원펀맨컨셉이좋아서 당시에 다른팀원분들이 어그로끌면 멀리서 위엘룬섀로 메테오 한방, 메테오쿨일땐 파괴의룬 한방으로 끔살을 유도하고 피가 조금남으면 남은피는 쏜으로 마무리하는 방식의 플레이를 주로했는데요.


위자드게시판 글들을 살펴보니 섀도우멘서의 스킬계수가 예전만 못하다는 평도있고.. 파괴의 룬도 몹상대로 직접써보니 예전만한 파괴력이 안나오는것 같더라구요..
일단 궁금한건..


1. 여전히 pvp시에 바닥에 불장판 깔리지않은 무연계 상태의  깡메테오로 한방끔살이 나나요? (무적 같은 경우제외)


그리고 음양사가 한방딜이세다는 말들이 보여서 이제 파괴의룬이 예전처럼 한방딜이 안나온다면 룬캐에서 음양사로 바꾸려는데


2. 음양사의 가장 강한스킬인 음양조화는 지나가는분 발밑에 맞추면 한방끔살을 할수있을만큼 강력한가요?


3. 섀도도 버리고 위엘음클 트리를 가려고하는데.. PVP에서 어떨까요? 혹시쓰는 사람있으신가요?
(물론 사나 크가 들어가야 좋다는건 알고있습니다. 메테오가 한방이 안나온다면 컨셉을 잡을수 없어서.. 엘 버리고 사 또는 크로 갈생각이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