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혼골렘 아츠 범위증가가 꽤 크다


2. 샌드블래스트 3연사 가능 + 폭발특성 발동조건이 바뀜 -> 모래먼지 디버프걸린 적에게 쏘면 주변 4명 타격


3. 임플로전 사용시 타겟 주변의 적들 모래먼지 디버프


4. 그래서 이론상 -> 임플로전 써서 모래먼지 묻혀버리고 샌드블래스트 3연사 쏴버리면 적들을 터뜨릴수있음


5. 근데 현재 샌드블래스트 특성 버그나서 

업데이트 이전의 특성으로 발동됨 (샌드블래스트가 치명타로 적중 -> 주변4명공격)


6. 롤링스톤 캐스팅시간 감소 전혀 좋아졌다고 체감 안됨 어차피 쓰자마자 돌 구경도못하고 바로 터지는건 똑같음


7. 임플로전 스킬이 오버힛도 있고 나름 범위로 모래먼지 디버프를 묻히기 쉽기때문에 샌드월 완전 사장됨 1도 쓸모X




개선이 필요한 것들


1. 바뀐 샌드블래스트 폭발특성 미적용 


2. 임플로전 패치로 쓸일 없어진 샌드월 기능개선


3. 롤링스톤 패치방향 변경


-> 캐스팅을 줄여서 증뎀을 쉽게만들게 아니라 사용성을 개선해줘야됨

이거 뭐 거의 즉발스킬마냥 스킬 구경도 못해보고 터짐


-> 키를 눌러서 돌을 굴릴때는 적이 닿아도 터지지않도록 해주기 (이때 닿으면 약한 충돌데미지)

키를 떼서 위저드가 돌에서 손을 뗀 순간부터 적이 닿으면 터지도록 해서 지금의 폭발피해를 주기


-> 이렇게 하면 돌도 굴리는 재미도 생기고, 원하는 타이밍에 돌 폭발데미지를 줄수있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