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스킬은 상상하지 않고 기존 스킬만 뇌오세 해봤어요!

일단 전체적으로 눈뽕 이펙트를 줄이고 범위만 깔끔하게 선으로 표시되게 바뀌면 좋을거 같네요

또 부적스킬 왕창모아서 한번에 터뜨리는거 고려해서 임씨가 스킬을 이상하게 줬나바요?


1서클 스킬

은형부
*적용범위가 1렙부터 100으로 고정, 지속시간은 유지
*재사용 대기시간 10초로 조정 (기존은 36초)
*최대 설치가능한 부적 갯수는 5개


*2서클 특성: 은형부 내의 적은 혼란 디버프에 걸려 아군까지 타격가능하게 변경
*3서클 특성: 공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음 (대신에 지속시간은 9초로 고정됨)




삼재부
*적용범위 100으로 고정, 지속시간은 유지
*재사용 대기시간 10초로 조정 (기존은 30초)
*최대 설치가능한 부적 갯수는 5개

*2서클 특성: 삼재부에 한번이라도 접촉한 적은 3분 동안 삼재부의 저항력 증가 효과의 2배에 해당하는 속성 저항력 감소가 걸림




파사부
*재사용 대기시간 20초로 조정 (기존은 31초)

*2서클 특성: 파사부에 접촉한 적은 슬로우 효과와 밀어쳐짐
*3서클 특성: 한번에 오버히트 3개를 소모





급급여율령
*재사용 대기시간 5초로 조정 (기존은 10초)

*3서클 특성: 급급여율령으로 터진 부적 50범위에 매스힐 효과
*3서클 특성: (퇴마부 잔존)부적을 터뜨릴시 마나소모 400%증가




호풍환우부
*지속시간은 스킬 15레벨 탔을때 5초간 동안 2개씩 중복 될 수 있을 만큼 늘리기





2서클 스킬


천형부
*챠지 시간 2초로 조정

*3서클 특성(대풍창 말고): 환우부가 발동 중이라면 해당 지역에 천형부 스킬(1/2 레벨)이 발동, 천형부 오리지날과 중복가능
위의 특성을 배웠을시 재사용 대기시간도 20초 늘어남



상승부
*재사용 대기시간, 지속시간은 기존을 따라가고 마법진이 마법진 파괴나 리버시에 영향을 받지않게함

*2서클 특성: 트랩과 설치물도 파괴에 영향을 받지 않음
*3서클 특성: 부적 주위의 아군을 공중형 판정으로 만들어 근접공격에 3초간 면역되게함 




3서클 스킬



퇴마부
*성능조정은 초딱에 맞게 적당히, 급급여율령으로 터지게 부적들이 잠시 잔존
*범위 지정 스킬로 변경



*부적에 사용시 발생하는 추가효과
-상승부: 공중형 몬스터를 땅에 떨어뜨리고 공속감소
-삼재부: 몇 초간 삼재부 범위가 스턴도 시전
-은형부: 몇 초간 은형부 범위에 슬로우 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