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올정 몽3이라 장비를 다 끼면 피통 68000쯤에 민첩 320정도 나옵니다.


이걸로 벨코퍼 갈때 음식먹고 하면 대략 9~10만 언저리는 되는데 크몽질 트리라 파나티시즘 키고 딜하다보면 금종조랑 세이프티존이 끝나는 상황이 되면 상당히 위험해지는 경험을 자주 합니다. 더욱이 폭딜을 위해선 이몰의 멜트아머도 반드시 켜둬야 하는 상황이고요.


그런데 여기서 카루자 버프까지 쓰게되면 지금도 간당간당하게 버티는 마당인데, 카루자 버프적용시 죽을만한 상황도 자주 보일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몽3을 계속 유지할지 몽1드2를 탈지 고민이 됩니다.


몽3으로 얻을수 있는 이점이 쌍쇄공 데미지 증가랑 탄지신통의 때리기 뎀증+관음장의 아머뷁+금종조 5초무적 인데요.


차라리 1몽을 타고 2드를가서 안정적으로 10초 무적을 가져가는게 더 좋은게 아닌가 싶네요. 덤으로 트랜스폼으로 물마방 방어력40%추가랑 최대HP75%증가도 있고요. 멜스티스도 있으니 변신지속시간도 거의 풀유지가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이렇게되면 쌍쇄공이 5랩정도밖에 안되고, 탄지신통의 때리기 증뎀이 없어져서 딜량은 낮아질거라 봅니다.


대신에 파나티가 적용된 드2스킬도 있고, 10초무적+물마방증가+hp증가 효과도 볼수 있고, 이것을 바탕으로 카루자버프까지 안정적으로 사용가능+@로 지속시간 증가로 더 많은딜 가능 까지 고려하면 아주 나쁜 선택은 아닌거 같은데, 실제로 이트리를 타시는 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래도 무조건 몽3은 유지해야 한다면 아에 스텟을 올체로 밀어서 피통 15만 찍고 음식먹어서 20만까지 올린뒤에 버티는건 어떻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