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의 온상! 버그의 온상! 

아이덴티티이던 유체평타는 사라지고 유폭을 쓰기 위한 시동기 정도로 전락해버린 유체이탈 리뉴얼 해야 합니다 ㅠㅠ

개인적으로는 아예 스킬 컨셉을 좀 바꾸어서

유체이탈이 아닌 '유체화'로 바꾸는게 어떨까 싶네요.

유체화 - 쿨 30초 지속 10초정도?

유체화가 되면 이속향상, 사두스킬 대미지 혹은 효과 향상, 짧은 시간 (1초정도?) 클로킹 + 무적

나머지 시간동안 물리대미지 절반만 받고 마법대미지에 두배 피해

시간이 다 되거나 한번 더 누르면 풀리고 그때부터 쿨 돌아감

이런거면 컨셉도 어느정도 유지하면서 독특한 스킬 되고 코딩도 편할 것 같은데....

유체 폭발은 유체상태에서 쓰는 다른 딜링기로 조금만 손보면되고..

무적기 하나정도 챙기면 또 사두 갈만한 이유도 좀 늘것같구요.

뭐 여튼 유체이탈 지금 도대체 왜 유체를 뽑아서 딜해야하는지 메커니즘 너무 구리고 불편하기만 한 것 같아요

고쳐줬으면!